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호중, 7일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 예판 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호중, 7일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 예판 시작


    가수 김호중이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다.

    김호중은 7일 오후 5시부터 핫트랙스, 신나라, 뮤직플랜트 등 각종 음반사이트를 통해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파노라마)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PANORAMA’ 피지컬 앨범은 한 가지 버전으로, 포토북, CD, 포토카드(15종 중 랜덤 1종)로 구성돼 있다. 김호중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포토북과 포토카드를 비롯해 달콤한 목소리가 담긴 CD는 팬들의 소장 욕구를 한껏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PANORAMA’는 김호중이 군 소집해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클래식 정규 앨범으로, 발매 소식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주마등’, ‘약속’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16곡이 수록돼 특별함을 더한다.

    인생 주마등 속 자리한 연인, 친구, 팬들에게 전하는 김호중의 안부 인사가 담긴 ‘PANORAMA’에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작곡에 참여한 더블 타이틀곡 ‘약속’부터 레전드 가수 최백호와의 듀엣, 그리고 정통 성악, 발라드 성향의 크로스오버, 라틴 음악 등 다양한 곡들이 담겨 있다.

    또한, 앨범 표지 디자인은 방탄소년단(BTS) 등 세계 여러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NOMA 작가의 작품으로, 다채로운 색의 김호중을 표현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소집해제와 동시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호중이 27일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로 돌아오는 가운데, 그가 이번에는 어떤 감동과 깊은 울림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김호중의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는 7일 오후 5시 핫트랙스, 신나라, 뮤직플랜트 등 각종 음반사이트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위기의 수제맥주 업체들 눈길 돌린다는데…날개 단 'MZ 술' [트렌드+]

      줄줄이 파산 위기에 내몰린 국내 수제 맥주 업계에 하이볼 주세 감면이 ‘한 줄기 동아줄’이 될 수 있을지 눈길이 쏠린다. 수제 맥주 업체들이 이미 하이볼 시장에서 활로를 모색해온 만큼 이번 세제...

    2. 2

      올리브영의 '첫 신사업' 웰니스였다…광화문에 1호점 낸 이유 [현장+]

      K뷰티 대표 플랫폼인 CJ올리브영이 새로운 성장축으로 '웰니스'를 내세웠다. 뷰티 시장에서 쌓은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 솔루션을 제안하는 웰니스 플랫폼 '올리브베러'를 선보이며 수...

    3. 3

      [포토+] 일본 대표 오미야게 디저트, '한국에서 만나요~'

      일본 각 지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오미야게 디저트 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가 29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렸다.이번 이벤트는 일본 오미야게 진흥협회 주최로 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