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병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포문 열었다…센스 넘치는 사회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병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포문 열었다…센스 넘치는 사회 화제


    배우 박병은이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개막식 사회를 맡았다.

    박병은은 지난 7일 오후 7시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린 제26회 BIFAN 개막식에 참석, 한선화 배우와 함께 개막식 사회를 보며 영화제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개막식은 야외무대에서 3년 만에 전면 대면으로 개최, 새 여정을 알리는 뜻 깊은 자리에 박병은이 함께하며 특별함을 더했다.

    앞서 레드카펫에서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했던 박병은은 수려한 진행 능력으로 개막식을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센스 넘치는 입담과 재치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고, 개막식이 진행되는 내내 박병은의 목소리로 야외 광장을 가득 메우며 여름 밤 영화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개막식을 마친 후 박병은은 “의미 깊은 자리의 시작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저도 영화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이 영화제가 같이 성장해온 친구 같은 느낌이다. 영화라는 건 우리의 아름답고 소중한 일상이다. 오늘 영화인들과 함께 하는 자리 행복했다. 11일간 펼쳐지는 특별한 여정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장르불문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완성형 캐릭터를 보여주는 배우 박병은, 최근에는 tvN 드라마 <이브>에서 강인하고 카리스마 있는 ‘강윤겸’ 캐릭터로 분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박병은이 출연하는 tvN ‘이브’는 매주 수, 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SK그룹, 신재생에너지 사업 1.8조에 매각

      ▶마켓인사이트 2월 12일 오후 5시 9분SK그룹이 신재생에너지 사업을 효율화하기 위해 글로벌 사모펀드(PEF) 콜버그크래비스로버츠(KKR)와 손잡는다. SK이터닉스와 SK이노베이션 E&S의 신재생에너지 사...

    2. 2

      삼성전자, HBM4 세계 최초 출하

      삼성전자가 HBM4(6세대 고대역폭메모리)를 세계 최초로 공식 출하했다. 메모리반도체와 파운드리(반도체 수탁생산), 패키징까지 다 할 수 있는 삼성전자만의 강점을 살려 업계 최고 동작 속도와 전력 효율성을 구현한 &...

    3. 3

      선박·열공급·수소용까지…SMR 노형별로 빠르게 개발한다

      소형모듈원자로(SMR) 지원안을 담은 특별법이 국회를 통과했다. 같은 날 원자력안전위원회가 SMR 규제체계 구축 로드맵을 발표하면서, 한국의 차세대 원전 전략을 빠르게 실행할 제도적 길이 열렸다는 평가가 나온다. 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