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구 3개 공공 야외 물놀이장 15일 일제히 개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구 3개 공공 야외 물놀이장 15일 일제히 개장
    대구 두류워터파크와 신천야외물놀이장, 금호강 하중도 물놀이장 등 지역 3개 공공 야외 물놀이장이 오는 15일 일제히 개장한다.

    12일 대구시와 대구시설공단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운영을 중단해온 이들 3개 야외 물놀이장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오는 15일 개장한다.

    이들 시설은 접근성이 좋은 도심에 위치해 시민의 사랑을 받아왔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지난 2년간 운영을 중단했다.

    하중도 물놀이장은 풀장 9개, 바닥터널분수, 워터트램플린 등의 시설을, 신천야외물놀이장은 풀장 3개, 바닥터널분수, 워터버킷을, 두류워터파크는 파도풀과 유수풀, 바디슬라이드 등 시설을 갖췄다.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하중도는 5시)로 각각 다음 달 15일까지 32일간 운영한다.

    시는 물놀이장 입구에 인원 관리를 위한 계수기를 두고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체온계 및 소독약을 비치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모텔서 숨진 남성에 '약물 음료' 건넨 20대 女…여죄 가능성도?

      모텔서 한 남성이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이 남성에게 약물이 든 음료를 건넨 혐의를 받는 2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서울 강북경찰서는 상해치사,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20대 여성 A씨를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

    2. 2

      '익산 중학생 사망 사건' 2심서 진범 뒤집혔다…"계부 아닌 형이 살해"

      '전북 익산 중학생 사망 사건'의 진범이 재판 과정에서 뒤집혔다.1심 재판부는 수사 과정에서 범행을 자백한 '계부'를 진범으로 봤지만, 2심 재판부는 '피해자의 친형'이 직...

    3. 3

      로컬크리에이터 손잡은 경북, 관광 판 바꾼다

      경상북도가 인프라 중심 관광 정책에서 관광 스타트업과 로컬 크리에이터 등 기업·인재 중심 구조로 대전환에 나섰다.경북도는 11일 상주의 복합문화공간 명주정원에서 관광 스타트업 대표 108명과 함께 &l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