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건희 여사 "팬클럽 회장 정치적 발언, 나와 무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건희 여사 "팬클럽 회장 정치적 발언, 나와 무관"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자신의 팬클럽 '건희사랑'을 운영하는 강신업 변호사의 최근 정치적 발언에 대해 선을 그었다.

    12일 세계일보 보도에 따르면 김 여사는 지인들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서 "강 변호사와 저는 전혀 교류하지 않는다"며 "저의 의사와 전혀 무관하다"고 밝혔다.

    김 여사는 이어 "최근 강 변호사가 '팬클럽 회장'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정치적 발언을 쏟아내 저의 의중임을 간접적으로 제시한다는 오해를 받고 있다"고 했다.

    이러한 보도 직후 강 변호사도 페이스북 글을 올려 "제 페북에 올린 정치적 견해는 저의 개인 의견"이라며 "저번 사진 논란 후 요즘은 교류도 하지 않고 있다"고 강조했다.

    앞서 강 변호사는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당 윤리위원회에서 '당원권 6개월 정지' 중징계를 받은 것을 두고 "즉각 사퇴하라. 국힘은 전당대회를 조속히 개최하라' , "이준석 수사하기 좋은 화요일", "불의와 불공정 몰상식의 대명사" 정치적인 발언을 이어왔다.

    (사진=연합뉴스)


    이휘경기자 ddehg@wowtv.co.kr

    ADVERTISEMENT

    1. 1

      야구모자 푹 눌러쓴 김경…쏟아지는 질문에 '묵묵부답'

      2022년 지방선거를 앞두고 강선우 당시 더불어민주당 의원에게 공천 대가로 1억원을 건넨 혐의를 받는 김경 서울시의원이 11일 미국에서 귀국했다.김 시의원은 이날 미국 라스베이거스발 민항기를 통해 오후 6시 37분 ...

    2. 2

      [속보] 민주당 신임 원내대표에 3선 한병도

      더불어민주당의 신임 원내대표로 3선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을)이 11일 선출됐다. 전임 원내대표의 비위 의혹으로 인한 혼란을 수습하고, 대여 투쟁과 민생 입법을 이끌어야 하는 중책을 맡게 됐다.한 신임 원내대표는 이...

    3. 3

      北대화 실마리 찾던 와중에…'무인기 변수' 돌출

      북한은 한국이 지난해 9월과 지난 4일 무인기를 침투시켰다고 주장하며 “한국은 정세 격화의 책임을 절대 모면할 수 없다”고 했다. 정권 출범 이후 줄곧 대북 유화책을 펴며 관계 개선 기회를 모색...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