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사진=틱톡 제공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사진=틱톡 제공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이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라인업을 공개했다.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오는 20~24일 5일간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 계정에서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된다. 틱톡의 대표 온라인 라이브 공연인 '틱톡 스테이지'에 새롭게 토크쇼를 더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라이브 토크쇼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은 당신의 일상(전소미), 도전(아스트로), 텐션(비투비), 힐링(광희), 기분(성시경)을 존중을 주제로 각자 일일 호스트로 나선다. 해당 5가지 주제는 최근 틱톡이 공개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모든 것을 존중"을 반영해서 기획됐다.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19일까지 틱톡 사용자들은 앱 내에서 각 아티스트 호스트에게 영상으로 답변 받을 수 있는 질문을 남기거나 깜짝 전화 연결의 기회가 있는 사연을 접수, 또는 호스트의 최애곡 투표 등에 참여할 수 있다. 각 아티스트들은 팬들에게 받은 질문 및 소원에 대해 영상으로 답변하고, 사연 당첨자와 전화 연결을 통해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댓글로도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에스파 지젤, 비비지 엄지, 크래비티 형준, 태영, 민희, 위너 이승훈, 정승환 등을 게스트로 특별 초청해 각 호스트와의 색다른 케미도 선보일 예정이다.

틱톡 관계자는 "이번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틱톡에서 즐기는 새로운 라이브 토크쇼 프로젝트"라면서 "유저들이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주제에 대해 라이브로 소통하고,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처럼 '당신의 모든 것을 존중'하기 위해 마련된 틱톡의 다양한 기능들을 함께 알아보며 틱톡과 즐거운 일상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