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틱톡, 20∼24일 저녁 '스테이지 온에어' 토크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소미·아스트로·비투비·광희·성시경 참여
    틱톡, 20∼24일 저녁 '스테이지 온에어' 토크쇼
    틱톡(TikTok)은 국내 인기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를 다음 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토크쇼는 20∼24일 저녁 7시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tiktok_stage) 계정에서 2시간 동안 생중계된다.

    전소미와 아스트로(문빈·산하), 비투비(은광·현식), 광희, 성시경이 하루에 한 팀씩 출연한다.

    각 아티스트는 '일상(전소미), 도전(아스트로), 텐션(비투비), 힐링(광희), 기분(성시경)을 존중'을 주제로 토크쇼를 진행한다.

    쇼 주제는 틱톡이 최근 시작한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모든 것을 존중"을 반영한 것이다.

    5명의 아티스트에게 질문이나 사연을 보내고 싶은 사용자는 19일까지 틱톡 앱 내에서 응모하면 된다.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에는 에스파 지젤과 비비지 엄지, 크래비티 형준, 태영, 민희, 위너 이승훈, 정승환 등이 특별 게스트로 등장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주방에서 나가" 셰프의 카리스마…K노동법 앞에선 "큰일나" [사장님 고충백서]

      헤드 셰프가 주방 직원에게 "조용히 나가라" "그렇게 일할 거면 집에 가라"고 한 것은 '부당해고'라는 법원 판결이 나왔다. 식당 운영업체 측은 부당해고를 하소연하는 후배 셰프에게 "셰프가 그렇다면 그...

    2. 2

      '금목걸이 때문에'…지인 살해 후 시신까지 훼손한 인도 남성

      금목걸이를 노리고 같은 국적 지인을 살해한 뒤 시신까지 훼손한 혐의를 받는 40대 인도인이 경기 남양주시에서 체포돼 검찰에 넘겨졌다.남양주북부경찰서는 강도살인과 시체손괴 혐의로 인도 국적 40대 남성 A씨를 구속 송...

    3. 3

      아내 운영 어린이집서 운전하던 남편…여교사 화장실 불법 촬영

      자신이 근무하는 어린이집 직원용 여자 화장실에 '몰카'를 설치해 불법 촬영한 40대 남성이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이 남성은 아내가 운영하는 어린이집에서 통학차량 기사로 근무한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