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스터디, 40년 전통 특허받은 학습법…평생 무료 업데이트
몸기억 하프스터디가 ‘2022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학습기/교육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했다.

하프스터디는 광고보다는 콘텐츠력 향상에 지속한 투자를 진행해 최신 교육 트렌드에 맞는 교육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으며, 제품 한 대 구매 시 기존 콘텐츠뿐만 아니라 신규 개발 콘텐츠까지 평생 무료 업로드를 제공하고 있다.

특허 지식재산권만 120여 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꾸준한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 모두 평생 무료 업데이트로 하프스터디 하나면 모든 학습이 가능하고, 사용 제한이나 기간 제한이 전혀 없어 꾸준히 학습을 안정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대기업과 제휴한 ‘1+1 이벤트’로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하프스터디는 영어 포기자가 많은 이유와 영어의 본질에 대한 고민을 통해 어학연수를 가지 않아도 집에서 누구나 영어를 쉽게 배우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를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고뇌 끝에 올해로 전통 40년을 맞은 ‘특허받은 반쪽 학습법’을 개발했다.

이에 스마트 영어 학습기 ‘하프스터디’는 학습자가 영어 공부를 할 때 맞고 틀림을 매 순간 피드백 받을 수 있는 영어 환경을 제공해 집에서도 효율적인 영어 학습이 가능하게 한다.

원어민과 1 대 1로 대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제공해 집에서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는 24시간 영어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이금아 기자 shinebijo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