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023대입 수시 지원, 서울 현직 교사들이 도와드려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험생·학부모 대상 설명회, 1대1 특별진학상담센터 운영

    서울시교육청 산하 교육연구정보원은 수험생과 학부모가 2023학년도 대학입학 수시 모집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설명회를 개최하고 1대 1 상담센터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설명회와 상담에는 진학지도 경험이 풍부한 서울시교육청 대학진학지도지원단 소속 현직 교사들이 참여한다.

    '쎈진학 학생·학부모 대상 대입 설명회'는 17일 오후 2∼5시 연구정보원 유튜브 채널인 '서울교육 쌤 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수시 학생부교과· 종합전형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채팅창으로 질의도 받는다.

    경쟁이 치열한 의학계열 준비 정보는 별도 강의로 제공한다.

    다음 달 4∼7일에는 광남고, 광운대, 서울여고에 마련한 '쎈진학 1대1 특별진학상담센터'에서 서울 수험생 1천600여 명에게 맞춤형 진학 상담을 해준다.

    상담 사전 예약(sangdam.jinhak.or.kr)은 21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또한 교육연구정보원은 '쎈진학 2023 대입 수시전형 대비 진학지도 자료집'(교사용 4종, 학부모용 1종)을 개발해 이달 중순 서울 관내 고등학교에 보급할 예정이다.

    "2023대입 수시 지원, 서울 현직 교사들이 도와드려요"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AI로 진단서 위조한 20대, 억대 보험금 챙겼다…法 "징역 2년"

      챗 GPT로 진단서 등을 만들어 억대 보험금을 챙긴 20대가 징역형을 선고받았다.부산지법 형사3단독(심재남 부장판사)은 보험사기방지 특별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20대 A씨에게 징역 2년을 선고했다고 24일 밝혔다.A...

    2. 2

      경찰, '전재수 의혹' 명품시계 추적 나섰다…불가리 본점 압수수색

      통일교의 정치권 로비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전재수 전 해양수산부 장관의 '명품 시계 수수 의혹'과 관련 이탈리아 명품 시계 브랜드인 불가리코리아에 대한 강제수사를 벌였다.24일 경찰에 따르면 경찰청...

    3. 3

      검찰, '라임사태' 핵심 김봉현 무죄에 '막판 항소'

      검찰이 불법 정치자금을 건넨 혐의로 기소된 ‘라임 사태’ 핵심 인물 김봉현 전 스타모빌리티 회장에 대한 1심 무죄 판결에 항소했다. 서울남부지방검찰청은 항소 기한 마지막 날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