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종욱 광주은행장, 초복 맞이 배식 봉사활동 펼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송종욱 광주은행장, 초복 맞이 배식 봉사활동 펼쳐
    광주은행은 지난 13일 광주 운남동 더불어락노인복지관에서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4일 밝혔다.
    광주은행은 초복을 앞두고 노인복지시설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전복삼계탕 200인분을 대접했다.
    이날 배식 봉사활동에는 송종욱 광주은행장을 비롯한 광주은행 임직원과 대학생홍보대사 30여명이 함께했다. 박병규 광주광역시 광산구청장과 이용빈 국회의원도 동참했다.
    삼계탕 배식 후에는 마스크와 기정떡 등 건강간식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 나눔 봉사의 기업문화를 지역사회에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광주은행, 광주동구청과 ‘소상공인 특례보증 협약’ 체결

      광주은행은 12일 광주광역시 동구청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임택 광주광역시 동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광역시 동구 및 광주신용보증재단과 ‘소상공인 특례보증 업무협약’을 추가로 체결했다.광주...

    2. 2

      광주은행, 금융위원회 기술금융 실적평가 1위

      광주은행은 금융위원회의 은행권 기술 금융 실적평가(지난해 하반기 기준)에서 소형은행 중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창업기업 지원을 강화하고 기술 신용평가(TCB)에 따른 기술 기반 투자 등을 확대한 결과 기술 금...

    3. 3

      JB금융지주, 신용리스크 내부등급법 승인 완료

      광주은행과 전북은행의 모기업인 JB금융지주가 지난달 말 금융감독원으로부터 바젤Ⅲ 기준 신용리스크 내부등급법 최종 승인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이번 승인은 지난해 6월 승인신청 이후 1년 만이다. 지주와 자회사(전북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