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 강서구, 영유아 위한 장난감도서관 지사점 개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 강서구, 영유아 위한 장난감도서관 지사점 개관
    부산 강서구는 고가의 장난감을 무료로 빌려 이용할 수 있는 장난감도서관 지사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장난감도서관 지사점은 생후 3개월에서 5살까지 영유아를 위한 다양한 장난감 300여점을 구비하고 있다.

    이곳에는 고가의 대형 장난감인 에어바운스, 미끄럼틀, 놀이 집, 트램펄린, 승용자동차, 목공놀이 세트 등이 마련돼 있다.

    부산 강서구, 영유아 위한 장난감도서관 지사점 개관
    강서구 지사동 협성DS엘리시안아파트 주민 공동시설에 위치하며, 강서구육아종합지원센터 유료 회원이면 이용할 수 있다.

    매주 화∼목요일 문을 열고 개인 1회 2점, 기관 1회 3점까지 대여한다.

    강서구는 오는 12월 신호작은도서관 내 66.8㎡ 공간에도 장난감도서관 신호점을 개관할 예정이다.

    신호점이 문을 열면 현재 운영 중인 대저점과 지사점과 함께 모두 3곳의 장난감도서관을 갖추게 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최서원 "태블릿 쓴적 없어" 尹·韓에 손배소

      박근혜 정부 국정농단 사건의 핵심 인물인 최서원 씨(개명 전 최순실·사진)가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 등 국정농단 특검 인사들을 상대로 5억6000만원대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했다....

    2. 2

      尹 내란 1심 19일 선고…"사형·무기징역·유기징역" 세 갈래 관측

      12·3 비상계엄과 관련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의 1심 선고가 19일 나온다. 이번 선고의 핵심은 비상계엄을 내란으로 볼지 여부, 인정할 경우 정상참작을 적용할지 여부다.&nbs...

    3. 3

      이영애 맞아?…'칼국수 먹방'에 '김장조끼 착용' 포착된 곳

      배우 이영애가 전통시장에 방문해 눈길을 끌고 있다.이영애는 18일 인스타그램에 "전통시장 나들이. 힐링하고 갑니다. 모두 행복하세요"라는 짧은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김장조끼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