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엇이든 물어보살' 의뢰인 "결혼 16년차인데 가족여행 간 적 없다...꼭 가고 싶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엇이든 물어보살' 의뢰인 "결혼 16년차인데 가족여행 간 적 없다...꼭 가고 싶어"
    결혼 16년차 남편이 완전체 가족 여행을 희망한다.

    18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74회에는 40대 남성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의뢰인은 결혼한 지 16년이나 됐지만 가족 여행을 한 번도 간 적이 없다고 말한다. 아내가 집밖으로 나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아들 역시 아내와 성향이 비슷하기 때문이다.

    과거 아내와 일 때문에 제주도에 가기도 했지만 그때에도 아내는 3박4일 내내 리조트 안에만 있었다고. 아내의 집순이 성향을 들은 서장훈은 "실내에서 휴가 보내는 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다. 나도 외국 나가면 호텔에 머무른다. 침대에 누워서 바다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는다. 그게 내 휴가"라며 아내 편을 든다.

    이수근 역시 "우리 아들도 낚시 간지 10분 만에 유튜브만 보더라. 집에 가자고 하니까 좋아했다. 요새는 가족여행도 잘 안 간다"며 공감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뢰인은 한창 부모의 손길일 필요한 시기에 아들을 외조모에게 맡겼던 일이 미안했다며 이제는 여행도 다니며 가족 여행 사진을 남기고 싶은 마음을 전한다.

    이수근과 서장훈은 "부부 사이에 갈등은 없냐", "혹시 집에서 가부장적인 건 아니냐" 등 여러 가지 질문을 던지면서 다른 문제는 없는지 알아보면서 가족들과 "자연스러운 추억"을 남기는 방법을 전수했다는 후문이다.

    가족의 문제해결을 도와줄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74회는 18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1209회 로또 1등 22명 잭팟…14억씩 받는다

      로또복권 운영사 동행복권은 제1209회 로또복권 추첨에서 '2, 17, 20, 35, 37, 39'가 1등 당첨번호로 뽑혔다고 31일 밝혔다. 2등 보너스 번호는 '24'이다.당첨번호 6...

    2. 2

      "비트코인, 금값처럼 뛸 줄 알았는데…" 무서운 경고 나왔다

      최근 금값 랠리에도 ‘디지털 금’으로 불려온 비트코인은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비트코인과&n...

    3. 3

      제주도까지 가서 숙소에만?…'도심의 밤' 제대로 즐긴다는 이곳 [영상]

      제주공항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건물이 있다. 두 개의 고층 타워가 나란히 솟아 있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다. 38층 높이의 이 건물은 공항 인근은 물론 제주시 어디에서나 한 눈에 식별되는 스카이라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