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결혼준비 모든 것'…웨딩문화 산업전 22일 대구 엑스코서 개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웨딩산업 활성화 등을 위한 '2022 대한민국 웨딩문화 산업전'이 오는 22∼24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다.

    행사에는 드레스·정장·한복 등 결혼 예복과 뷰티·여행·가전·침장 등 웨딩 관련 80여 개 기업·기관이 참여한다.

    대구시는 웨딩상품 홍보, 계약 위주의 민간 결혼박람회와 달리 예비부부가 결혼을 준비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행사로 꾸밀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결혼준비 모든 것'…웨딩문화 산업전 22일 대구 엑스코서 개막
    상품 전시장 외에 소상공인 제품 공동 홍보관, 웨딩체험관 등도 운영한다.

    또 개막식 식전 행사로 웨딩 뮤지컬 공연을 하고 웨딩패션쇼, 한복 웨딩 디자인 공모전 등 부대행사를 연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www.weddingkorea.org)를 참고하면 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체면 구긴 특검...'V0' 김건희 여사 징역 1년 8개월 선고 배경은 [정희원의 판례 A/S]

      다수가 생각하는 정의와 법의 정의는 왜 다를까요. '정희원의 판례 A/S'에선 언뜻 보면 이상한 판결의 법리와 배경을 친절히 설명해드립니다.김건희 여사가 지난 28일 1심에서 징역 1년 8개월...

    2. 2

      답례품 1위 '한우 등심'…고향사랑기부 1515억 몰렸다

      고향사랑기부제가 ‘답례품 먹거리’ 열풍을 타고 3년째 몸집을 키웠다. 지난해 고향사랑기부 답례품 판매 1위는 광주 남구의 한우 등심으로 8억3000만원어치가 팔렸다. 영주사과와 제주 감귤&mid...

    3. 3

      세대주 아니어도 다둥이 앱카드…서울시 '가족 돌봄 규제' 손질

      서울시가 다둥이행복카드 모바일 발급 기준과 청년수당 지급 중단 규정 등 가족·돌봄 일상에서 반복돼 온 불편 규제 5건을 손질한다. 서울시가 즉시 고칠 수 있는 과제 3건은 바로 개선하고 법령 개정이 필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