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화성 아파트 공사현장서 50대 작업자 숨져…중대재해법 조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도 화성의 한 아파트 공사현장에서 50대 작업자 1명이 숨진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화성 아파트 공사현장서 50대 작업자 숨져…중대재해법 조사
    20일 화성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2시께 화성시 남양읍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공사현장에서 하청업체 작업자인 50대 A씨가 물이 찬 엘리베이터 홀에 빠져있는 것을 동료들이 발견해 119에 신고했다.

    A씨는 119 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결국 숨졌다.

    엘리베이터 홀은 카 케이지(본체)가 오가는 통로 아랫부분에 있는 공간으로, 각종 설비가 설치돼있다.

    경찰은 당시 빗물이 차 있던 엘리베이터 홀에 A씨가 원인을 알 수 없는 이유로 떨어져 사고를 당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해당 사업장은 상시 근로자 수가 50인 이상으로, 중대재해처벌법 적용 대상이다.

    고용노동부와 경찰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금목걸이 때문에'…지인 살해 후 시신까지 훼손한 인도 남성

      금목걸이를 노리고 같은 국적 지인을 살해한 뒤 시신까지 훼손한 혐의를 받는 40대 인도인이 경기 남양주시에서 체포돼 검찰에 넘겨졌다.남양주북부경찰서는 강도살인과 시체손괴 혐의로 인도 국적 40대 남성 A씨를 구속 송...

    2. 2

      아내 운영 어린이집서 운전하던 남편…여교사 화장실 불법 촬영

      자신이 근무하는 어린이집 직원용 여자 화장실에 '몰카'를 설치해 불법 촬영한 40대 남성이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이 남성은 아내가 운영하는 어린이집에서 통학차량 기사로 근무한 것으로 전해졌다....

    3. 3

      '수사 안 무섭다' 햄스터 학대남, 조만간 경찰 조사…동물 22마리 구조

      이른바 '햄스터 학대남'의 집에서 동물 20여마리가 구조됐다. 이 남성은 햄스터와 기니피그를 학대하는 모습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려 고발당했다.동물자유연대는 지난 3일 경찰·구청과 함께 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