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오롱FnC 쿠론, 여성 핸드백 '트래블 라인' 선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오롱FnC 쿠론, 여성 핸드백 '트래블 라인'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트래블 라인'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은 엔데믹 시대를 맞아 해외여행, 데이트립, 골프,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상황에 맞춰 트래블 라인을 새롭게 기획했다고 전했다.

    트래블 라인은 캐리어, 레디백, 위케드백, 벨트백 등 제품으로 구성했다.

    쿠론의 팜트리 라인 '캐리어'와 '레디백'은 브랜드 상징인 사각 금속 장식을 앞면에 넣었다. 폴리카 보네이트 소재를 활용해 가벼운 게 특징이다.

    쿠론의 홀스윗 라인 '토트백'과 '벨트백'은 핑크, 그린 등 밝은 컬러로 전개했고, 근거리 당일여행이나 간편하게 짐을 챙길 수 있는 크기로 디자인했다.

    한편, 쿠론은 트래블 라인 출시를 맞아 여행 서비스 플랫폼 카이트(Kyte)와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트래블 라인 구매 고객 3명을 추첨해 카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50만 원 상당의 여행바우처를 제공한다.


    김예원기자 yen88@wowtv.co.kr

    ADVERTISEMENT

    1. 1

      10억명 앞 칼군무…中 최대 명절쇼 휩쓴 '로봇 굴기' [차이나 워치]

      올 춘제(중국 음력 설)에 중국의 로봇 굴기가 다시 한번 세계 무대에 과시될 전망이다. 중국의 대표 로봇 기업들이 일제히 춘제 갈라쇼(특집 공연)에 참여해 단체 군무, 만담·콩트를 선보일 예정이라서다.지...

    2. 2

      LVMH·케링 흔들릴 때 '나홀로 성장'…에르메스 매출 12% 껑충

      글로벌 명품 시장 침체에도 에르메스가 지난해 호실적을 올렸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와 케링그룹 등 주요&nbs...

    3. 3

      다주택자 매물만 '갭투자' 허용에…1주택자 역차별 지적도

      정부가 다주택자의 매물 출회를 유도하기 위해 무주택자의 토지거래허가구역 내 갭투자(전세 끼고 매입)를 허용하는 승부수를 던졌다. 실거주 의무를 한시적으로 유예해 거래 문턱을 낮추겠다는 취지다. 하지만 다주택자가 보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