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준석, TK서 장외정치…이번엔 울릉도서 당원들과 만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날 포항서 울릉도행…대구·경북 행보 시동
    이준석, TK서 장외정치…이번엔 울릉도서 당원들과 만남
    국민의힘 윤리위원회의 징계 이후 전국을 돌고 있는 이준석 대표가 25일 울릉도에서 당원들과 만남을 가진다.

    전날 포항 방문에 이은 것으로 이 대표가 본격적인 TK(대구·경북) 행보에 나선 것으로 해석된다.

    이날 정치권에 따르면 이 대표는 전날 밤 포항에서 배편을 통해 울릉도에 도착했다.

    이 대표는 울릉도에서 사전에 만남을 신청한 당원들과 저녁 식사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앞서 이 대표는 전날 오후 경북 포항의 한 치킨집에서 지지자 100여명과 번개 모임을 가진 바 있다.

    이 대표는 포항과 울릉도 방문을 시작으로 보수 텃밭인 대구·경북 지역을 돌며 지지자들과의 만남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대표는 지난 8일 징계 이후 제주, 목포, 광주, 순천, 창원, 진주, 부산, 춘천, 충주 등 호남과 강원, 충청 지역 일대를 순회하며 '장외 정치'를 벌이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혜훈 재산 신고액 약 175억…10년 새 '110억' 늘었다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와 가족의 재산이 10년 전에 비해 110억여원 불어난 것으로 나타났다.5일 국회에 제출된 인사청문요청안에 따르면 이 후보자는 본인 명의로 서울 서초구 반포동 아파트 지분 100분의 35...

    2. 2

      김병기 "제명당하더라도 탈당 안 해…당 내에서 해결하겠다"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는 2020년 총선 당시 전직 구의원으로부터의 금품 수수 의혹을 부인하면서 "제명당하는 한이 있어도 탈당은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김 의원은 5일 한 유튜브 채널과의 인터뷰에서 '...

    3. 3

      '보수 통합하라' 목소리에…장예찬·박민영 "잘못 덮어선 안 돼"

      국민의힘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과 박민영 미디어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강성 기조를 비판하며 한동훈 전 대표, 유승민 전 의원,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 등과의 '보수 대통합' 필요성을 역설한 한 매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