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자고 일어나 보니 여친이 사라졌다"…가평서 20대女 익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찰 "사망 경위 파악 중"
    사진 = 게티이미지뱅크
    사진 = 게티이미지뱅크
    경기 가평군에서 20대 여성이 북한강에 빠져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경위를 파악 중이다.

    28일 가평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전 3시쯤 가평군 설악면 한 펜션에서 "자고 일어나보니 여자친구가 사라졌다"는 내용의 신고가 경찰과 소방당국에 접수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소방 당국 50여명과 약 11시간 동안 수색작업을 벌였다. 이어 오후 2시10분쯤 펜션 바로 앞 선착장 인근 북한강에서 실종 여성의 시신을 발견했다.

    숨진 여성은 20대로 남자친구와 지인 커플과 함께 가평으로 놀러온 것으로 밝혀졌다. 이들은 펜션에서 함께 술을 마셨으며 남자친구가 잠들었을 때 혼자 펜션 밖을 빠져 나간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주변 CCTV를 확인한 결과 실종 당시 여성은 혼자였다"며 "정확한 사망경위를 파악하기 위해 부검을 의뢰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부모가 학원비 안 줘서…' 2층서 반려견 던져 죽게 한 아들

      부모가 학원비를 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반려견을 2층에서 던져 죽게 한 20대 남성이 벌금형을 선고받았다.28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법 형사6단독 오상용 부장판사는 동물보호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20대 남성 A씨...

    2. 2

      "해병대서 또 가혹행위…개처럼 짖으라며 기절하도록 폭행"(종합)

      군인권센터 "부대 간부가 2차 가해…책임자 전원 엄중 문책해야" 해병대에서 선임으로부터 장시간 구타와 괴롭힘을 당한 피해자가 기절까지 하고 외상후스트레스장애(PTSD)로 입원치료를 받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군인...

    3. 3

      실수로 남의 마이너스통장에 입금…대법원 판결은?

      타인의 마이너스 통장(마통)에 실수로 송금해 대출금을 갚아준 경우 은행에게 돈을 돌려달라고 할 수 없다는 대법원의 판단이 나왔다.28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3부(주심 안철상 대법관)는 주식회사 A 사가 B 은행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