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코레일 상생클럽' 참여 중소협력사 모집…홍보·판로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레일 상생클럽' 참여 중소협력사 모집…홍보·판로지원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오는 23일까지 '코레일 상생클럽'에 함께할 중소협력사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코레일 상생 클럽은 중소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 및 상생을 추진하기 위해 구성하는 협의체다.

    철도 차량 및 시설물 부품제작사, 기술개발 협력 과제를 함께 수행한 기업, 최근 2년 이내 납품·시공 등 거래실적이 있는 기업 등이 신청할 수 있다.

    상생클럽 회원 기업에 선정되면 정기 간담회 초청과 주요 정보 공유,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기반 지원, 스마트설비 구축, 국내외 전시회 동반 참여, 공동홍보 및 판로지원, 협력사업 우대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코레일 홈페이지(info.korail.com)나 입찰 관련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체 선정이 끝나면 오는 10월 출범식을 가질 예정이다.

    나희승 사장은 "중소기업과의 건강한 동반 성장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철도산업 발전의 사다리 역할도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설 전날 오후 고속도로 일부 정체…서울→부산 4시간40분

      설날을 하루 앞둔 16일 월요일 오후 귀성·귀경 행렬이 이어지며 고속도로 일부에서 정체를 빚고 있다.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기준 승용차로 서울 요금소를 출발해 전국 주요 도시까지 걸리는 예...

    2. 2

      '두쫀쿠' 사려고 오픈런 벌어지더니…사장님 '비명' 터진 까닭

      연초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디저트 두바이쫀득쿠키(두쫀쿠)의 인기가 눈에 띄게 급감하고 있다. 가게마다 길게 '오픈런' 행렬이 늘어서고, 수량을 구하기도 어려웠던 상황은 옛말이 됐다. 일각에서는 뒤늦게 ...

    3. 3

      "이게 5000원도 안 된다고?"…'미친 가성비'에 대박 난 '핫템'

      고물가 시대 '가성비 제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뷰티업계에서 5000원 이하의 '초저가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성분과 제형, 콘셉트를 초저가·소용량으로 선보여 시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