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국 돌며 모텔·차량서 금품 2천800만원 훔친 20대 구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국 돌며 모텔·차량서 금품 2천800만원 훔친 20대 구속
    경남 창녕경찰서는 전국을 돌며 모텔·차량 내 금품을 훔친 혐의(절도)로 20대 A 씨를 구속했다고 2일 밝혔다.

    A 씨는 지난달 22일 창녕 한 모텔에서 업주가 자리를 비운 사이 카운터에 침입해 현금과 상품권 등 10만원 상당 금품을 턴 혐의를 받고 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그는 작년 12월부터 최근까지 7개 시·도를 돌며 모텔 및 문이 잠기지 않은 차량 등에서 17회에 걸쳐 금품 2천800여만원을 훔쳐 갔다.

    A 씨는 일정한 주거지 없이 모텔 등지를 전전했으며 생활비 마련을 위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파악됐다.

    또 대낮에 인근에 폐쇄회로(CC)TV 설치됐는지 신경 쓰지도 않고 빈 차를 터는 등 대담한 모습을 보였다.

    경찰 관계자는 "주거지가 없고 도주 우려가 있어 구속영장을 발부받았으며 추가 조사를 마무리한 뒤 조만간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길막' 초등생 목덜미 잡은 태권도 관장…"훈육 목적이었다"

      인천의 한 태권도장 관장이 길가에 서 있던 초등학생을 폭행한 사건이 뒤늦게 알려졌다.인천 부평경찰서는 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로 태권도장 관장인 40대 A씨를 불구속 입건해 검찰에 송치했다고 10일 밝혔다.경찰에 ...

    2. 2

      구준엽과 유산 갈등설에…"그는 내 아들" 서희원 母 나섰다

      그룹 클론 출신 구준엽이 약 1년 전 사별한 아내 서희원의 묘역을 여전히 지키는 등 순애보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사망한 아내의 유산 상속을 두고 그가 장모와 다투고 있다는 악의적 루머가 대만에서 나오자 유족 측이...

    3. 3

      [부고]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이사 모친상

      ▶이경숙 씨 별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이사 모친상, 소유진씨 시모상 = 10일, 서울성모장례식장 31호실, 발인 13일 오전 8시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