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충남 당진 한진포구 정박 어선 6척 불에 타…1명 부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충남 당진 한진포구 정박 어선 6척 불에 타…1명 부상
    2일 오전 4시 38분께 충남 당진시 송악읍 한진리 한진포구에 정박한 배에서 불이 났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 대원들이 1시간 13분 만에 모두 진화했지만, 소방당국은 어선 6척이 불에 타 소실된 것으로 추정했다.

    불길을 처음 신고한 70대 선주 1명이 화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어선들이 불타면서 검은 연기가 치솟자 당진시는 인근 주민들에게 재난 문자를 발송해 화재 사실을 알렸다.

    소방당국은 불에 타 바다에 가라앉은 어선이 더 있는지 확인하는 한편,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여기 컬러렌즈 꼈는데"…식약처, 일부 콘택트렌즈 제품 판매 중단

      시중에서 판매되는 소프트 콘택트 컬러렌즈 일부가 판매 중지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해당 모델을 회수 조치할 예정이다.식품의약품안전처는 1일 의료기기제조업체 '디케이메디비전'이 제조한 '다비치 렌...

    2. 2

      로제 이어 정해인까지?…패션쇼 '쩍벌남' 사이 곤혹 치뤄

      배우 정해인이 해외 패션쇼 현장에서 인종차별을 당했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정해인은 지난 17일 열린 돌체앤가바나 패션쇼에 참석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정해인은 서양인 남성들 사이에서 쪼그려 앉고 있었다. 양옆 ...

    3. 3

      경찰, '성폭행 의혹' 한국농아인협회…고위 간부 압수수색

      경찰이 성폭행 의혹을 받는 한국농아인협회 고위 간부에 대한 강제수사에 착수했다.1일 서울경찰청 여성청소년범죄수사계는 지난달 29일 서울 금천구 한국농아인협회 본사 사무실과 고위 임원인 50대 정모씨의 자택 등을 압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