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울산·경남 늦은 오후까지 가끔 비…낮 최고 34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울산·경남 늦은 오후까지 가끔 비…낮 최고 34도
    3일 부산과 울산, 경남은 늦은 오후까지 가끔 비가 내리겠다.

    예상 강수량은 20∼60㎜다.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부산 25.6도, 울산 26.2도, 창원 25.3도, 밀양 26.4도, 창녕 26.4도, 통영 25.5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부산 31도, 울산 33도, 경남 31∼34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는 '좋음'으로 예보됐다.

    비가 내리는 지역에서는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피해를 보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기상청은 "비가 그치거나 소강상태인 지역에서는 기온이 다시 오르고 습도가 높아져 무더위가 이어지겠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북한산 산불 진화 중…종로구 "인근 주민 안전 유의"

      21일 오후 7시 25분께 서울 종로구 북한산에서 산불이 발생했다.종로구는 "구기동 산 5-1 북한산 연화사 및 금산사 주변에 산불이 발생했다"며 인근 주민은 안전에 유의해달라는 내용의 안전안내 문자를 보냈다.산림청...

    2. 2

      '尹 무기징역 선고' 지귀연, 교통사고 등 민사 사건 맡는다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무기징역을 선고한 지귀연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5부 부장판사가 교통사고나 산업재해 관련한 민사 사건을 담당하게 됐다.2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북부지방법은 지난 1...

    3. 3

      산불 조심 기간에 산림청장 '공석'…음주운전 면직에 '당혹'

      산불 조심 기간에 산불 대응 부처 컨트럴타워인 김인호 산림청장이 음주운전으로 직권 면직됐다. 산림청 내부에서도 당혹스러워하는 기류가 읽힌다.21일 이재명 대통령은 김인호 산림청장의 위법 행위가 발견됐다며 직권면직 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