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디네이쳐바이오랩스, '서울 E-PRIX' 참가…젤로스 등과 협업 제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토탈 브레인 헬스케어 바이오 R&D업체인 디네이쳐바이오랩스는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서울 E-PRIX’에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서울E-PRIX는 서울 FESTA를 포함해 개막식 콘서트, World DJ Festival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특히13과 14일 열리는 미래지향 F1 레이스 포뮬러E도 진행한다.

    포뮬러E는 소음과 탄소배출을 대폭 줄인 친환경 전기차 레이스로 BTS가 글로벌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

    이번 2022 서울E-PRIX에서 디네이쳐바이오는 ‘바나노에너지충전소’라는 컨셉으로, 건강 에너지 부스트 제품 '바나노'를 비롯해 흑화당, 몽샹82, 젤로스 등 파트너사들과 함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또, 전기 이륜차 친환경 EV라인 확장을 진행하고 있는 DNA모터스와 바나노의 전기 오토바이 콜라보 및 대형 레인의 미니카 레이싱 이벤트 등 풍성한 볼거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 관계자는 “이번 서울E-PRIX 참여를 통해 'ESG경영을 실천하고,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도움을 주는 한편, 건강한 식음료 브랜드와 브레인 헬스케어 사업을 통해 인류와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바나노에너지는 無설탕, 無탄산, 36KCAL이면서 흡수율을 높인 나노커큐민, BCAA, L아르기닌, 바나나퓨레, 천연카페인 등, 건강하게 에너지를 채우는 음료로 국가대표를 비롯한 유명 운동선수부터 각 분야 셀럽들에게 사랑받는 건강한 에너지충전 제품이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 '서울 E-PRIX' 참가…젤로스 등과 협업 제품 출시
    양재준 선임기자 jjyang@wowtv.co.kr

    ADVERTISEMENT

    1. 1

      미래 바꿀 '꿈의 기술'…8100억 파격 투자한 한국 회사

      지난 6일 찾은 포항제철소 수소환원제철 파일럿 공장 부지(넓이 5만2000㎡)에서는 쇠파이프를 박아 지반을 다지는 ‘항타’ 작업이 한창이었다. 대형 해머가 쇠파이프를 내려칠 때마다 ‘...

    2. 2

      이의근 이사장, '행복경영' 전도사…"직원 만족이 실적 키우는 진짜 경쟁력"

      “요즘 쿠팡 사태를 보면 안타깝습니다. 기업을 둘러싼 이해관계자와 함께 가야 한다는 인식이 중요한데 기업의 이익이 최고라는 사고방식에 갇힌 것 같아요.”중소·중견기업인을 대상으로 한...

    3. 3

      농협금융, 한부모가족에 기부금 전달

      농협금융은 미혼모 보호 시설인 애란원에서 ‘한부모 가족과 따뜻한 동행’ 행사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찬우 농협금융 회장(왼쪽)은 이숙영 애란원 원장과 사회복지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