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구로구, 중장년 대상 '아이엠 택시 기사' 채용설명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구로구, 중장년 대상 '아이엠 택시 기사' 채용설명회
    서울 구로구는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스마트 운전기사 취업 연계 사업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엠(i.M)택시'를 운영하는 진모빌리티 및 서울시50플러스재단 남부캠퍼스와 손잡고 구직자를 발굴해 교육과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만 40∼64세 1종 보통면허 소지자 중 운전경력이 1년 이상인 수도권 거주자이면 신청할 수 있다.

    구글폼(forms.gle/Do6MVEVT1GuPf3mdA)으로 사전 신청한 뒤 채용설명회에 참석하면 된다.

    채용설명회는 이달 11일 포스트타워 마포에서 열리며, 이후 10월까지 몇 차례 더 예정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구글폼에 올라온 모집공고문으로 확인할 수 있다.

    구로구 관계자는 "취업을 희망하는 중장년층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김용범 "文 정부와 상황 달라…6만 가구 공급, 반응 우호적"

      김용범 청와대 정책실장이 14일 부동산 공급 대책에 관해 “(문재인 정부였던) 2020년과 상황이 다르다”며 “도심 선호 지역을 포함한 주택 공급은 앞으로도 이어질 것”이라...

    2. 2

      李 대통령 "집 팔라고 강요 안 한다…난 1주택, 비난 사양"

      이재명 대통령이 설 명절 연휴가 시작된 14일 “저는 부동산 시장 정상화를 추구할 뿐, 집을 팔라고 강요하지 않는다”며 “부동산 투자·투기에 주어진 부당한 특혜를 회수하고...

    3. 3

      주가 누르기·쪼개기 상장 막는다…與 'K증시 5대 법안' 속도전

      더불어민주당에서 3차 상법(자사주 소각 의무화) 성안을 주도한 코리아 프리미엄 K-자본시장 특별위원회가 다시 활동의 고삐를 다잡고 있다. 3차 상법 통과가 임박하면서, 이달 특위 회의에서 발표한 다섯 가지 후속 과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