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중부 집중호우] 서울 일부 영화관 영업중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부 집중호우] 서울 일부 영화관 영업중단
    서울 지역에 쏟아진 집중호우로 영화관들도 정전 등 피해를 입어 운영을 일시적으로 중단했다.

    9일 극장가에 따르면 메가박스 이수와 같은 건물에 입주한 예술영화관 아트나인, 롯데시네마 신대방·신도림·독산 등 서울 남부지역 일부 영화관이 정전·침수 문제로 영화 상영을 못하고 있다.

    이들 영화관은 상영을 중단하는 한편 GV(관객과 대화) 등 행사 일정을 취소했다.

    롯데시네마는 경기 성남시에 있는 판교점도 빗물이 들어차 이날 영업을 중단한다고 전했다.

    아트나인은 "건물 전체 정전과 비 피해로 금요일(12일)까지 극장과 식당 운영이 불가능하다"며 "자체 시스템 접속도 어려운 상황이어서 예매하신 고객은 자진 취소를 부탁드린다"고 공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헌혈의 집에 등장한 '두쫀쿠'…헌혈자 감소하자 선착순 증정

      예년보다 이른 시기에 독감(인플루엔자)이 유행하고 전공의 파업 종료로 대형병원의 혈액 수요가 늘어나면서 대한적십자사의 혈액 보유량이 적정 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일부 혈액원에서 '두쫀쿠(두...

    2. 2

      양치승 "유명 가수에 배신" 고백하더니…뜻밖의 근황

      연예인의 헬스트레이너로 유명세를 탔다가 '전세 사기'로 체육관을 닫아야 했던 양치승이 새 출발을 알렸다.지난 19일 방송된 KBS2 '말자쇼'에는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해 모든 것을 잃...

    3. 3

      닥터자르트·AHC…인디 브랜드 사놓고도 못키우는 글로벌 뷰티 공룡들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는 10년전 1조원대에 인수한 한국 뷰티 브랜드 '닥터자르트'를 시장에 내놨다. 실적이 부진한 다른 브랜드 두 개와 함께 묶어 제시한 매각가(추정치)는 1억~2억달러 수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