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입양 반려견과 함께 시티투어 버스 타고 부산 관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입양 반려견과 함께 시티투어 버스 타고 부산 관광
    부산관광공사는 오는 9월 4일 유기견을 입양해 키우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여행 이벤트(너와 나의 특별한 동행)를 마련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반려견(유기견) 20마리와 반려인 20명이 부산시티투어 이층 버스를 타고 레드라인(해운대) 코스 주요 관광지를 함께 체험하는 행사다.

    이들은 부산역에서 출발해 광안리 바닷가에서 산책과 식사를 한 후 해운대에 있는 애견카페로 이동한다.

    이어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프로그램의 설채현 수의사(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 강의를 들으며 온전히 반려견에 집중하는 시간을 보낸다.

    모든 일정에는 반려동물 전문(1급)훈련사가 탑승·동행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대상은 신청서를 작성한 반려견(유기견)을 입양해 키우는 반려인 1명과 반려견 한 마리다.

    참가자는 무작위 추첨방식으로 선정된다.

    부산관광공사는 "반려견과 동행 가능 여부 문의가 쇄도했지만, 현재 시티투어버스는 승객 안전상 반려견 탑승이 불가하다"며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인구가 늘어나고 유기견 입양문화가 활성화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처갓집 점주들, 배민·가맹본부 공정위 신고…"독점 강요" vs "자발적 참여"

      법무법인 와이케이(YK)가 처갓집양념치킨 가맹점주협의회를 대리해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과 가맹본부인 한국일오삼을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했다고 20일 밝혔다.배민은 &ldq...

    2. 2

      [속보] 검찰, '돈봉투 의혹' 송영길 2심 무죄에 상고 포기

      [속보] 검찰, '돈봉투 의혹' 송영길 2심 무죄에 상고 포기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3. 3

      서울대상록문화재단, 서울대 농생대에 1억 원 기부

      서울대는 서울대상록문화재단이 농업생명과학대학의 교육·연구 환경을 개선하고 혁신 연구를 지원하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서울대상록문화재단은 2009년 설립된 이후 농업 발전과 전문 인력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