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충북도, 명예직 특별보좌관 10명 위촉…"2년간 도정 조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영환 충북지사는 16일 분야별 전문가 10명을 특별보좌관으로 위촉했다.

    무보수 명예직인 특별보좌관은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2년간 도정 발전에 일익을 담당한다.

    충북도, 명예직 특별보좌관 10명 위촉…"2년간 도정 조언"
    대상자는 김관식 우수농원 대표, 심의보 전 충북교육감직 인수위원장, 강태혁 전 기획예산처 공공혁신본부장, 신병곤 전 케이티텔레캅 부회장, 김해수 스마트경영포럼 회장, 권혁중 전 중앙박물관 부이사관, 이왕영 세계로스테비아 대표, 홍경표 청주성안길상점가 상인회장, 오원근 전 호서대 교수, 성낙범 전 수이노베이션 최고재무책임자이다.

    김 지사는 "특별보좌관 위촉은 전문적인 식견을 가진 많은 분과 도정 운영 방향과 정책대안을 논의하기 위한 것"이라며 "새로운 충북을 만드는데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조언을 바란다"고 말했다.

    도는 현안 해결을 위해 필요하거나 주요 이슈 발생 시 관련 특별보좌관과 함께 머리를 맞댈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화장지 1800롤이 2만원대라고?…쿠팡 수량 표기 오류 소동

      쿠팡에서 화장지 1800롤이 2만원 후반대에 판매되는 수량 표기 오류 사고가 11일 발생했다.이날 오후 1시께 쿠팡에서 한 팩당 30롤이 든 화장지 60팩이 2만8000원대에 판매됐다. 해당 제품은 '깨끗한나...

    2. 2

      통일교 한학자, 오는 21일까지 석방…法, 구속집행정지 결정

      한학자 통일교 총재가 오는 21일까지 일시 석방된다. 한 총재는 윤석열 정부와 통일교 간 정교유착 의혹의 정점으로 지목돼 구속상태로 재판받고 있다.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7부(우인성 부장판사)는 11일 한 총재에 대한...

    3. 3

      "2개월 아들 울음소리 미치겠다" 학대한 친부, 징역 4년 선고

      생후 2개월 된 아들을 여러 차례 학대해 장애를 입힌 30대 친부가 실형을 선고받았다.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인천지법 형사13부(김기풍 부장판사)는 전날 아동학대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아동학대중상해 혐의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