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권성동 "민주노총, 도심 테러리즘…대한민국 숙주 삼은 연가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일 민주노동 때리기
    권성동 "민주노총, 도심 테러리즘…대한민국 숙주 삼은 연가시"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17일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화물연대 조합원의 하이트진로 본사 점거 농성에 대해 "도대체 이런 행태가 노동운동인지 도심 속 테러리즘인지 되묻지 않을 수 없다"고 비판했다.

    권 원내대표는 이날 오후 자신의 SNS에 "심지어 시너를 반입하고 투신하겠다며 공권력을 협박하고 있다"며 이같이 썼다.

    그는 최근 민주노총에 대해 연일 고강도 비판을 이어 오고 있다.

    권 원내대표는 "과거 화물연대는 비조합원에게 배차 불이익을 주는 것을 넘어 탈퇴 시 일감을 빼앗는 만행까지 저질렀다"며 "노조가 근로자의 권익을 대변하지 않고 오히려 배타적 기득권으로 변질돼 동료까지 착취하고 있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이처럼 민주노총은 노동시장을 교란하며 기업은 물론 동료의 생계까지 위협하고 있다"며 "반미투쟁을 하며 대한민국 안보의 근간을 뒤흔들었다.

    그리고 온갖 불법행위로 법치주의를 유린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또 "대한민국을 숙주로 삼아 대한민국을 망치는 대한민국의 '연가시(사마귀 등에 기생하는 생물)'가 바로 오늘날 민주노총"이라고 덧붙였다.

    권성동 "민주노총, 도심 테러리즘…대한민국 숙주 삼은 연가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룰라, 21년 만에 방한…23일 李와 정상회담

      루이스 이나시우 룰라 다시우바 브라질 대통령(왼쪽)이 한국과의 정상회담을 앞두고 22일 저녁 서울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회담에서는 양국 관계 격상을 위해 교역·투자, 기후, 에너지, 우주, 방위산업 등 ...

    2. 2

      당·정·청, '美상호관세 위법' 대응 회의…"3월9일까지 대미투자법 처리"

      더불어민주당은 대미투자특별법 입법에 대해 “여야 합의대로 다음달 9일까지 처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22일 밝혔다.뉴스1에 따르면 당·정·청은 이날 오후 8시 서울 ...

    3. 3

      민주당 "24일부터 3월3일까지 본회의…행정통합·사법개혁 등 처리"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계속 본회의를 열고 개혁·민생 법안을 처리하기로 했다.22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김현정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가 끝난 뒤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