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테이씨, 시카고 속 6色 매력 담아냈다…데뷔 첫 화보집 17일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테이씨, 시카고 속 6色 매력 담아냈다…데뷔 첫 화보집 17일 출시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소장가치 가득한 포토북을 출시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첫 포토북 ‘STAY IN CHICAGO’ 판매 소식을 알렸다.

    공지에 따르면 스테이씨의 이번 포토북은 ‘STAYC THE FIRST PHOTOBOOK ’이란 이름으로 출시되어 17일 오후 3시부터 위드뮤 온라인 몰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지난 5월 ‘KCON 2022 프리미어 인 시카고’ 공연 참석 차 미국 시카고를 방문한 스테이씨는 그 곳에서의 이야기를 이번 포토북에 충실하게 녹여냈다. 시카고 속 여섯 멤버의 매력을 ‘STAY IN Chic’ ‘STAY IN Cool’ ‘STAY IN Comfortable’ ‘STAY IN Classic’ ‘STAY IN Celebration’ 등 총 다섯 개의 테마로 풀어내며 총 20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한층 풍성하게 채운다.

    이밖에도 스테이씨만의 통통 튀는 영한 에너지를 가감 없이 담아낸 엽서, 포토카드, 메이킹 DVD 등 종합 선물 세트와도 같은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데뷔 후 첫 해외 스케줄을 담아낸 첫 화보집인 만큼 팬들의 만족도가 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포토북 패키지와는 별개로 멤버별?유닛별?단체 포스터 세트와 PVC 카드 지갑, 마그넷 세트, 반팔 티셔츠, 다꾸세트 (틴케이스, 마스킹 테이프 1종, 스티커 6종)도 판매하며 데뷔 첫 포토북의 의미를 더한다. 또 위드뮤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지난 2020년 데뷔 이후 ‘전원 센터’ ‘전원 메인보컬 그룹’ 등의 수식어로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스테이씨는 지난달 발매한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를 통해 탄탄한 음악성을 증명하며 다시 한번 대세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19일부터 ‘KCON 2022 LA’, ‘KCON 2022 US 투어’ 무대에 오르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프랜차이즈 판 뒤흔들…'피자헛 소송' 15일 결론

      국내 프랜차이즈업계를 뒤흔들고 있는 ‘한국피자헛 차액가맹금 소송’이 오는 15일 결론 날 전망이다. 피자뿐만 아니라 치킨, 커피 등 프랜차이즈 업종에서 비슷한 소송이 수십여 건 걸려 있는 데다 ...

    2. 2

      지정학 위험에도 아시아증시 일제 랠리…금·달러는 상승

      미국이 주말 동안 베네수엘라를 공격해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지정학적 위험이 부각되면서 금과 달러는 상승했고, 한국 등 아시아 시장은 AI 관련 반도체주의 랠리로 강세를 보였다. 5일(...

    3. 3

      한경ESG Vol.55 - 2026년 1월호

      [한경ESG]  한경ESG Vol.55 - 2026년 1월호ISSUE 글로벌 브리핑[이슈 브리핑]  기후 에너지 분야 6대 과제, 차세대 성장 엔진으로 ‘낙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