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태권도장에서 초등생 신체 일부 만진 20대 사범 긴급체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피해 여아 6명, 모두 만 13세 미만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경기도 김포의 태권도장에서 초등학생들을 강제 추행한 혐의로 20대 태권도 사범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남부경찰청 여성청소년범죄수사대는 18일 강제추행 혐의로 태권도장 사범인 20대 남성을 어제 긴급체포해 조사중이라고 밝혔다.

    이 남성은 태권도장 내부에서 초등학생 여자 아이들의 신체 일부를 만지는 등 강제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현재까지 경찰이 파악한 피해 아동은 6명으로, 모두 만 13세 미만으로 확인됐다.

    피해 아동 부모의 신고와 아이들의 진술을 토대로 남성을 붙잡은 경찰은 태권도장 내부 CCTV를 확보해 분석 중이다.

    또 경찰은 남성을 상대로 구체적인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한 뒤, 같은 날 구속영장은 신청했다고 밝혔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강남땅 잃은 봉은사…법원 "정부가 417억 배상"

      공무원들의 서류 조작 범죄로 서울 강남 일대 땅을 잃은 봉은사가 정부를 상대로 낸 소송에서 1·2심 모두 승소했다.서울고법 민사4부(이광만 김선아 천지성 부장판사)는 18일 봉은사가 정부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소송 ...

    2. 2

      유기묘 입양한 30대…'잔혹 학대 혐의' 징역 1년 구형

      고양이를 흉기 등으로 잔혹하게 학대한 30대 남성에게 검찰이 실형을 구형했다.청주지검은 18일 청주지법 형사4단독(남준우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A(34)씨에 대한 첫 공판에서 동물보호법 위반 혐의로 징역 1년을 선...

    3. 3

      '비키니 오토바이 커플' 결국…과다노출 혐의 입건

      서울 시내에서 상의를 벗고 오토바이를 운전한 남성과 뒷자리에 비키니 차림으로 앉아있던 여성이 과다노출 혐의로 입건됐다.서울 강남경찰서는 오토바이를 운전한 남성 유튜버 A씨와 동승자인 여성 B씨를 경범죄 처벌법상 과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