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CJ온스타일, 초기사업화 지원 '챌린지!스타트업' 대상 10곳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J온스타일, 초기사업화 지원 '챌린지!스타트업' 대상 10곳 선정
    CJ온스타일은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의 초기 사업화 전 과정을 돕는 상생 프로그램 '챌린지! 스타트업'을 통해 지원할 기업 10곳을 최종 선발했다고 22일 밝혔다.

    3단계 심사와 전문가 컨설팅 교육과정 등을 거쳐 '복용'(전기자전거), '알앤더스'(골프 거리측정기) 등 독창적인 사업 아이디어와 제품 기술력을 보유한 스타트업들이 선정됐다.

    이들 기업에는 CJ온스타일의 TV홈쇼핑과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출 기회 및 총 2억원이 지원된다.

    선발 기업들은 주로 판매 수수료가 무료인 '1사1명품' 프로그램을 통해 신제품을 출시하며 상품 특성과 물량 공급 등 각 회사 상황에 맞춰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라이브 커머스에서도 판매한다.

    임재홍 CJ온스타일 전략지원담당은 "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개선(ESG)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우수 기업과 공고한 협력 관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역대 최악 실적 낸 구찌…경영 개선 기대감에 주가는 10% 쑥

      구찌가 지난해 매출 22%가 줄어들며 최악의 실적을 보였지만 케링그룹의 주가는 오히려 상승했다. 구찌의 새 크리에이티브디렉터(CD)에 대한 기대가 커지며 지난 4분기는 비교적 선방했다는 평가가 나오면서다. ...

    2. 2

      '유령 비트코인' 62만개 발행 사태의 진실과 교훈 [한경 코알라]

      코인, 알고 투자하라!한국경제신문의 암호화폐 투자 뉴스레터 '코알라'매주 수요일 발행하는 코알라를 받아보세요!무료 구독신청 hankyung.com/newsletter국내 한 가상자산거래소의 비트코인 오...

    3. 3

      'HBM칩스' 시식한 젠슨 황…최태원과 '치맥회동' 화기애애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의 최근 미국 회동이 실리콘밸리의 한국식 치킨집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자리엔 최 회장의 장녀인 최윤정 SK바이오팜 전략본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