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타, 정규 4집 타이틀 곡은 ‘아이즈 온 유’…로맨틱 감성 선사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타, 정규 4집 타이틀 곡은 ‘아이즈 온 유’…로맨틱 감성 선사 예고


    강타가 신곡 ‘Eyes On You (야경)’(아이즈 온 유)로 로맨틱한 감성을 선사한다.

    SM 엔터테인먼트는 “강타의 정규 4집 ‘Eyes On You’는 9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고 밝혔다.

    S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타이틀 곡 ‘Eyes On You (야경)’은 긴박한 드럼과 여유로운 스트링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R&B 장르로, 둘만의 시간에서 느끼는 행복감을 야경 속 함께 추는 춤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강타는 지난 8월 20일 개최된 ‘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 @HUMAN CITY_SUWON’(에스엠타운 라이브 2022 : 에스엠씨유 익스프레스 @휴먼 시티_수원)에서 이번 타이틀 곡 무대를 선 공개, 트렌디한 신곡 분위기와 어우러진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강타는 “한국에서 이렇게 얼굴 마주하고 무대 하는 게 정말 오랜만이다. 방금 전 부른 곡이 오랜만에 내는 새 앨범 타이틀 곡인데, 이렇게 들려드리게 돼서 진심으로 기쁘다”고 소감을 전해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강타의 정규 4집 ‘Eyes On You’는 9월 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홍종현, 오연서에겐 '다정'…최진혁과는 '불꽃'

      '아기가 생겼어요' 홍종현표 온냉 열연이 재미를 배가시켰다.채널A 주말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가 반환점을 돈 가운데, 삼각 로맨스의 주인공 홍종현의 존재감이 회가 거듭될수록 강하게 빛나고 있다. 극 중 그는 훈훈한 비주얼과 다정다감한 성격을 갖춘 차민욱 역으로 분해 매주 주말 밤마다 '민욱 앓이'를 유발하고 있다.홍종현이 맡은 차민욱 역은 장희원(오연서 분)의 곁을 15년째 변함없이 지키고 있는 '유니콘 남사친'이다. 이러한 그가 자신의 마음을 자각하며 '아기가 생겼어요' 5~6회를 한층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차민욱(홍종현 분)은 장희원을 위한 '온(溫) 민욱' 모드에 본격 돌입했다. 그는 강두준(최진혁 분)에게 고백받는 장희원을 목격한 것에 이어 "우정인지 사랑인지 생각해 보라"라는 황미란(김다솜 분)의 한마디로 인해 혼란스러운 감정에 휩싸였던바, 이로 인해 차민욱은 장희원을 좋아하고 있다는 진심과 비로소 마주하게 돼 삼각관계에 불을 지폈다.이후 차민욱의 직진 순애보는 설렘을 몰고 왔다. 그는 1분 1초가 소중한 출근길에 장희원의 집 앞까지 찾아가 함께 회사로 나선 것은 기본이며, 중요한 검사를 앞두고 떨린다는 장희원의 말을 기억하고 병원에 동행하는 등 자신만의 방식으로 좋아하는 이의 옆자리를 지켰다. 이렇듯 사랑을 향해 조심스럽게 다가가는 차민욱의 태도와 깊은 배려심이 느껴지는 다정한 말들은 시청자들에게 은은한 심쿵을 안기기에 충분했다.반면 차민욱은 경계 대상 1호인 강두준 앞에선 냉혈한 그 자체였다. 서로를 대면한 상황에서 그의 두 눈은 서늘한 빛을 띠고 있었는가 하면, 장희원과 지낸 15년이라는 세월

    2. 2

      제니, 덱스랑 무슨 사이길래…헬스장 대기 선물 '비밀작전'까지

      제니와 덱스의 첩보물을 방불케 하는 2차 추격전이 예고되면서 앞으로 둘 사이가 어떻게 발전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1일 방송된 MBC '마니또 클럽' 첫 회에서는 마니또 클럽 신입 회원인 제니, 덱스, 추성훈, 노홍철, 이수지의 등장과 함께 서로의 정체를 숨긴 채 마니또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다섯 명의 언더커버 활약이 펼쳐졌다.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최고의 1분은 제니와 마니또 덱스 사이에 벌어진 긴박한 추격전과 함께, 덱스가 추성훈에게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벨튀'한 뒤 줄행랑치는 장면이었다. 해당 장면은 분당 최고 2.8%까지 치솟으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입증했다.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서막을 연 '마니또 클럽'의 세계관은 시작부터 흥미를 자아냈다. 하나를 받으면 둘로 나눌 줄 아는 사람들의 모임이라는 콘셉트 아래 산타, 지니, 우렁각시 등 '마니또 클럽' 회원들이 전 세계 곳곳에서 활동 중이라는 설정이 공개된 것.이 가운데 한국 지부 신입 회원으로 초대된 제니, 덱스, 추성훈, 노홍철, 이수지가 화상 채팅으로 첫 만남을 갖는 장면이 이어지며 몰입을 더했다. 판다, 황소, 토끼, 여우, 너구리 등 동물 모드로 접속한 다섯 명의 회원들은 서로의 정체를 궁금해하며 탐색전을 벌이던 것도 잠시, 추성훈의 목소리가 만천하에 노출되는 초대형 사고가 발생하며 긴장감을 안기기도 했다.마니또 상대를 결정하는 라이브 추첨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랜덤 가챠 시스템으로 자신의 다음 번호로 배정된 동물이 곧 마니또 상대가 되는 방식. 이를 지켜보던 제니는 "도파민 미쳤다"고 환호했고, 시작부터 다소 허술한 진행 속에 김태호 PD가 본부 요

    3. 3

      아이유,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재벌 2세 비주얼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재계를 넘어 왕실을 접수한 비주얼을 공개했다.오는 4월 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모든 걸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이 평민이라 짜증스러운 여자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의 운명 개척 신분 타파 로맨스다.극 중 아이유는 캐슬뷰티 대표 성희주 역으로 분한다. 캐슬그룹의 서자로 태어난 성희주는 화려한 외모와 비상한 두뇌, 강한 승부욕은 물론 최우수 기업가상을 수상하며 경영 능력까지 갖춘 재벌이다. 남부러울 것 없어 보이는 성희주에게 부족한 것이 있다면 평민이라는 신분뿐이지만 여전히 양반의 권위가 막강한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에서는 약점이 되고 있다.때문에 성희주는 서자에 평민이라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왕족 이안대군(변우석 분)과 계약결혼을 하겠다는 위대하고 은밀한 목표를 세운다.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타고난 승부사 성희주가 과연 계획대로 재계를 넘어 왕실까지 접수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느 분야든 최고의 자리를 놓치지 않는 캐슬뷰티 대표 성희주의 프로페셔널한 본업 모멘트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회의실 안, 임원들과 함께 열정적으로 회의를 주도해 나가는 성희주의 눈빛에서는 기업의 오너다운 카리스마가 느껴진다.또한 행사장 안에서 기자들의 스포트라이트를 한몸에 받고 있는 성희주의 모습도 포착됐다. 입고 먹는 모든 것이 화제가 되는 캐슬뷰티의 대표답게 강렬한 패션으로 모두의 뇌리에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 성희주가 왕실에도 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