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감사원, 文정부 '탈원전·백신수급 관리' 감사계획에 추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감사원, 文정부 '탈원전·백신수급 관리' 감사계획에 추가
    감사원이 문재인 정부 때 추진된 탈원전 사업을 올해 하반기 감사계획에 추가하고 집중적으로 들여다보기로 했다.

    코로나19 발병 이후 백신과 마스크 등 의료·방역물품의 수급·관리가 제대로 됐는지도 감사 대상에 추가됐다.

    감사원은 23일 오전 열린 감사위원회의에서 이같은 내용을 반영한 2022년 하반기 감사운영 계획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최재해 감사원장이 최근 국회 업무보고에서 연내 감사하겠다고 밝힌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도 감사 계획에 들어갔다.

    감사원은 "하반기에는 올해 1월 수립한 연간감사계획 운영 방향을 유지해 주요 사항 감사를 추진하는 한편, 최근의 감사환경 변화에 적기 대응하기 위한 감사과제를 계획에 새롭게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원희룡 "내달 1기 신도시 마스터플랜 용역 발주…최대한 앞당길 것"

      공약후퇴 논란에 "그렇지 않다"…"하루도 지체되는 일 없게 장관직 걸고 약속"'1기 신도시 TF' 차관급 격상·확대 개편…5개 신도시별 마스터플래너 지정원희룡 국토...

    2. 2

      주호영, 與상임고문단 상견례…"빠른 시간 내 지도부 정상화"(종합)

      고문단 "건전한 당정관계" 당부…이준석에 "당의 분란" 성토 국민의힘 주호영 비상대책위원장은 23일 당 상임고문단과 상견례를 겸한 오찬 회동을 하고 "빠른 시간 내 당을 조속히 안정시키고 정상 지도부가 들어설 수 있...

    3. 3

      [속보] 대통령실 "수원 세 모녀 사건, 정부가 못 챙겨 죄송"

      대통령실이 최근 수원에서 세 모녀가 생활고 끝에 극단적 선택을 한 사건과 관련해 "정부의 책임있는 일원으로서 먼저 챙기지 못해 가슴 아프게 생각하고 죄송하다"고 밝혔다.김은혜 대통령실 홍보수석은 이날 브리핑에서 "막...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