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화투자증권, '세전 연 5.01% 채권' 선착순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내일(25일)부터 판매
    만기 내년 10월 20일
    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25일부터 세전 연 5.01%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DGB캐피탈(DGB캐피탈66-2)' 채권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DGB캐피탈' 채권은 은행환산 수익률이 세전 연 5.01%(이날 기준)이며 만기일은 내년 10월 20일이다.

    한화투자증권은 채권을 첫 거래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인당 5000만원 한도로 총 50억원을 선착순 판매한다.

    DGB캐피탈은 DGB금융그룹 산하 여신전문금융회사로 DGB금융지주가 100%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나이스신용평가(올 6월 29일 기준)와 한국기업평가(이달 12일 기준)는 DGB캐피탈 신용등급을 'A+/안정적'으로 부여한 바 있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영업전략실 상무는 "최근 변동성 확대로 채권 투자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투자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화투자증권, '우리WON뱅킹' 내 주식매매서비스 출시

      한화투자증권은 우리은행 모바일 플랫폼 '우리WON뱅킹'에서 국내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별도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설치 ...

    2. 2

      증권사 실적 지각변동 … 메리츠 웃고, 신영 울고

      증시 불황과 금리 상승으로 2분기 증권사들의 실적 순위가 요동친 것으로 나타났다. 메리츠증권, 현대차증권 등 영업 환경 변화에 성공적으로 대응한 업체는 순위가 크게 올랐지만, 그렇지 못한 신영증권은 ‘어닝 쇼크’를 ...

    3. 3

      한화투자증권, 신용융자 금리인하 행사 진행

      한화투자증권은 다음달 30일까지 신용융자 금리를 인하해 주는 '100 투더 0 투더 2(100 to the 0 to the 2)' 행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생애최초 신규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