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중기장관, 벤처썸머포럼 참석…"도전적인 창업환경 조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24일 "중기부는 창업에 적극적으로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벤처기업이 경쟁력을 갖춰 해외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정책적으로 지원체계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중기장관, 벤처썸머포럼 참석…"도전적인 창업환경 조성"
    이 장관은 이날 부산 해운대구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열린 제20회 벤처썸머포럼에 참석, 벤처기업인들과 만난 자리에서 이같이 밝혔다.

    벤처기업협회와 부산시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더 나은 내일, 미래를 위한 도전'을 주제로 진행된다.

    2020년과 지난해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여파로 열리지 못했으며, 올해 3년 만에 다시 개최됐다.

    이 장관은 벤처기업인들에게 "디지털 패권 경쟁 속에 대한민국이 선도국가로 우뚝 설 수 있도록 혁신 벤처기업들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 도전해달라"고 요청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일 할 준비 완료"…'연속 공중제비' 현대차 로봇 '깜짝'

      현대자동차그룹 로봇 전문 계열사 보스턴다이내믹스가 동작 학습 단계를 넘어 실전 훈련에 들어간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 영상을 공개했다.보스턴다이내믹스는 7일(현지시간) 아틀라스가 옆돌기와 백 텀블링을 연속으로 시연하...

    2. 2

      하이트진로, 설 맞아 무료급식 쌀과 떡국떡 등 지원

      하이트진로가 설을 맞아 무료급식을 운영하는 사회복지기관의 ‘밥차’에 식재료를 지원했다고 9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서울·인천·광주·여수·김해&mi...

    3. 3

      "김포-제주 선택지 늘었다"…파라타항공, 하계 시즌 일 2회로 증편

      파라타항공이 하계 시즌 김포-제주 노선을 증편한다.파라타항공은 오는 3월29일부터 김포-제주 노선 운항을 기존 하루 1회에서 2회로 늘린다고 9일 밝혔다. 174석 규모의 에어버스 A320 기종이 투입된다.운항 시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