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고침] 사회(경찰, 임영웅 점수 조작 의혹 '뮤직뱅크' 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찰, '뮤직뱅크' 임영웅 점수 조작 의혹 석달째 조사 중
    [고침] 사회(경찰, 임영웅 점수 조작 의혹 '뮤직뱅크' 제…)
    KBS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제작진이 가수 임영웅의 점수를 조작했다는 의혹을 받는 사건을 경찰이 석 달째 조사 중이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가수 순위를 정하는 과정에서 의도적으로 일부 점수를 조작했다는 의혹을 받는 KBS2 '뮤직뱅크' 제작진과 관련해 사실관계를 계속 확인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임영웅은 지난 5월 13일 방송에서 걸그룹 르세라핌과 함께 1위 후보에 올랐지만, 방송 횟수 점수에서 0점을 받아 총점에서 2위로 밀렸다.

    경찰은 같은 달 고발장 형식의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민원을 접수해 입건 전 조사(내사)를 진행해왔다.

    KBS는 '뮤직뱅크' 방송 점수 채점 기준과 관련한 자료를 경찰에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박나래 전 매니저 "주사이모와 사적 친분 없어…저격 당혹"

      코미디언 박나래의 매니저 A씨는 이른바 ‘주사이모’로 불리는 B씨가 자신을 저격한 것과 관련해 당혹감을 드러냈다.17일 연예계에 따르면 A씨는 전날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주사이모'...

    2. 2

      '서울대 보내고 싶다'…학원비에 29조 쏟아붓는 한국

      자녀가 좋은 대학에 진학하지 못하거나 좋은 일자리를 얻지 못할 것을 걱정하는 부모의 불안이 사교육 시장을 키우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는 '성공의 문'이 좁은 한국 사회의 치열한 경쟁 구조와 ...

    3. 3

      윤석열·김건희, 구치소서 설맞이…독방서 떡국 먹는다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사형을 구형받고 1심 선고를 앞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통일교 금품청탁' 혐의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김건희 여사가 나란히 구치소에서 설 명절을 지낸다.법무부 교정본부에 따르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