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남원시, 화물차·대형버스 불법 밤샘주차 단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원시, 화물차·대형버스 불법 밤샘주차 단속
    전북 남원시는 화물차와 대형버스 등 사업용 자동차의 도로변 불법 밤샘주차를 집중적으로 단속한다고 26일 밝혔다.

    시에 등록된 사업용 자동차는 611대로, 차고지 및 공영주차장이 아닌 도로변 등에 밤샘 주차하면 단속 대상이 된다.

    시는 민원 발생 및 교통사고 위험 지역에 불법 밤샘주차 단속 현수막을 게시하고, 9월 1일부터 단속반이 활동에 나선다.

    불법 주차 차량에는 1차 단속예고장을 부착하고 1시간이 지난 후에는 과징금과 운행정지를 통보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교통사고 예방과 차량흐름 저해 방지를 위해 지속적인 계도와 단속으로 불법 밤샘주차를 근절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설 전날 오후 고속도로 일부 정체…서울→부산 4시간40분

      설날을 하루 앞둔 16일 월요일 오후 귀성·귀경 행렬이 이어지며 고속도로 일부에서 정체를 빚고 있다.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기준 승용차로 서울 요금소를 출발해 전국 주요 도시까지 걸리는 예...

    2. 2

      '두쫀쿠' 사려고 오픈런 벌어지더니…사장님 '비명' 터진 까닭

      연초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디저트 두바이쫀득쿠키(두쫀쿠)의 인기가 눈에 띄게 급감하고 있다. 가게마다 길게 '오픈런' 행렬이 늘어서고, 수량을 구하기도 어려웠던 상황은 옛말이 됐다. 일각에서는 뒤늦게 ...

    3. 3

      "이게 5000원도 안 된다고?"…'미친 가성비'에 대박 난 '핫템'

      고물가 시대 '가성비 제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뷰티업계에서 5000원 이하의 '초저가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성분과 제형, 콘셉트를 초저가·소용량으로 선보여 시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