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주르, SNS 등서 입소문 난 주방세제…인덕션 등 찌든 때 싹
르주르는 2015년 출시된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다. ‘따뜻한 사람들이 만든 따뜻한 세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다. 천편일률적인 기존 제품과 달리 유아, 성인, 여성 등 사용층에 따라 제품을 세분화했다. 패키지도 기존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던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만들었다.

르주르, SNS 등서 입소문 난 주방세제…인덕션 등 찌든 때 싹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에 맞춰 주방 세제, 섬유 탈취제, 식기세척기 세제 등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제품의 신뢰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시험기관을 통해 항균, 탈취, 피부 자극 등의 테스트를 한다. 매거진, TV, SNS 등 다양한 매체에서 주목해야 할 생활용품으로 르주르 제품을 소개했다.

르주르는 주방 위생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크림 세정제인 ‘르주르 키친페인트 리무버’도 출시했다. 르주르 키친페인트 리무버는 새 스테인리스에서 발견되며 인체에 흡수될 수 있는 유해 물질인 탄화규소를 닦아낸다. 연마성이 없는 세척제로 프라이팬의 코팅을 벗겨내지 않아 중금속 노출을 막고 깨끗하게 세척한다. 또한 음식의 찌든 때가 묻은 주방 바닥과 벽, 냄비의 탄 자국, 오래된 타일에 낀 물 때, 인덕션 및 가스레인지의 찌든 때 등도 깨끗하게 세척해준다.

르주르는 지난 2월 국내 최대 모바일 기반 커머스 플랫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르주르 주방 세제, 싱글족 세트, 소프트 베이비 세트, 드레스 퍼퓸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르주르는 8월 말까지 구매 금액대별 증정 이벤트를 한다. 르주르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다.

허세민 기자 se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