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면허 40대 남성, 만취 상태서 도로에 차 세우고 '쿨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찰차 2대 들이받고 추격전 끝에 체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무면허 40대 남성이 음주 상태에서 도로 위에 차를 세운 뒤 잠들었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2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금천경찰서는 40대 남성 A씨를 도로교통법 위반·특수공무집행방해치상 혐의로 체포해 조사 중이다.

    경찰은 이날 오전 4시10분께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역 인근 도로에서 차 한 대가 정차해 움직이지 않는다는 신고를 받았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A씨의 차량을 발견하고 검문하려 했지만, A씨는 이에 응하지 않고 도주했다. 이 과정에서 순찰차 2대를 들이받기도 했다.

    경찰은 추격 끝에 금천교 인근에서 A씨의 차량을 멈춰 세웠고, A씨가 끝까지 차 문을 열지 않자 비상 망치로 유리창을 부순 뒤 그를 체포했다.

    음주 측정 결과 A씨는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였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동거녀에게 흉기 휘둘러 살해한 50대 남성 현행범 체포

      경기 오산경찰서는 동거 중인 여성에게 흉기를 휘둘러 살해한 혐의(살인)로 A(51) 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4시 40분께 오산시 부산동 자택에서 동거 중이던 40대 여성 B씨에게...

    2. 2

      헤어진 연인 선물 태우다 주택 '활활'…징역→집유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받은 선물을 태우다가 다세대주택에 불을 내 1심에서 실형을 받은 30대가 항소심에서 감형받아 집행유예로 풀려났다.서울고법 춘천재판부 형사1부(황승태 부장판사)는 현주건조물방화 혐의로 기소된 A(3...

    3. 3

      충북 영동군 하천서 60대 추정 남성 숨진 채 발견

      28일 오후 3시 54분께 충북 영동군 심천면 고당리의 한 하천에서 60대로 추정되는 남성이 숨져 있는 것을 119구조대원들이 발견했다. 소방당국은 이날 오후 3시 17분께 '사람이 떠내려간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