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성운, 단독 콘서트 성료 소감 “유달리 기억에 남을 공연…영원히 기억할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성운, 단독 콘서트 성료 소감 “유달리 기억에 남을 공연…영원히 기억할 것”


    가수 하성운이 단독 콘서트로 남다른 열정과 진심을 전했다.

    하성운은 지난 27일과 28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2022 HA SUNG WOON CONCERT - Welcome to Strange World (웰컴 투 스트레인지 월드)'를 개최하고 팬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았다.

    미니 7집 'Strange World (스트레인지 월드)' 발매 직후 열린 콘서트인 만큼 하성운은 타이틀곡 'FOCUS (포커스)'를 비롯해 '바다', '어떻게 생각해', 'Too little too late (투 리틀 투 레이트)', 'Daylight (데이라이트)'까지 5곡 전곡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였다. 올해 초 발매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With You (위드 유)'의 무대도 만날 수 있었다.

    이를 비롯해 하성운은 'Fairy Tale (페어리 테일)', '촛불 (Candle Light)', '그 섬', 'BLUE (블루)', 'Get Ready (겟 레디)', 'Strawberry Gum (스트로베리 검)', 'Cake (케이크)', 'Let's Sing (렛츠 싱)', 'Lie (라이)', 'Lazy Lovers (레이지 러버스)', 'Electrified (일렉트리파이드)', 앙코르로 펼친 '잊지 마요', '행성', 'Love Sound (러브 사운드)', '문득'과 '오꼭말'까지 총 21곡의 풍성한 셋 리스트를 구성해 다채로운 공연을 이끌었다.

    오프닝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실루엣 연출, 리프트와 스탠딩 마이크를 활용하는 변주, 밴드 사운드에 맞춘 색다른 구성까지 이번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감상 포인트들도 함께했다. 하성운은 VCR을 통해 팬들에게 진심을 담은 편지를 전했고, 팬들은 슬로건 이벤트로 화답하는 등 특별한 티키타카도 감동을 선사했다.

    이틀 간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하성운은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를 통해 "마지막까지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또 좋은 추억을 만든 것 같아 뿌듯하고 행복하다. 모든 활동들이 그렇지만 이번 콘서트는 유달리 더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우리 하늘(팬덤명) 여러분들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 영원히 기억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하성운은 지난 24일 미니 7집 'Strange World'를 발매하고 이번 콘서트를 성료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탄탄한 역량을 입증했다. 또한, 그간 차곡차곡 성실하게 쌓아온 디스코그래피를 다채로운 무대로 엮어 팬들에게 뿌듯한 감동까지 안겨줬다. 이는 앞으로 하성운이 더욱 성숙하게 보여줄 음악 활동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하성운은 또 다른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남들 가본 곳 안 갈래요"…한국인들 꽂힌 여행지 어디길래 [트래블톡]

      지난해 해외로 출국한 우리 국민의 여행지 1위는 일본으로 나타났다. 도쿄·오사카 등 대도시 수요가 견조한 가운데 최근에는 시즈오카·다카마쓰·사가 등 소도시를 찾는 여행객이 빠르게...

    2. 2

      온라인에 밀리더니…'대치동 VIP' 안마당까지 파고든 까닭

      불특정 다수를 겨냥해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대형 매장을 내던 패션업계의 ‘매스 리테일&rsquo...

    3. 3

      "지금 창업하지 마세요"…'두쫀쿠' 유행인데 경고 나온 이유

      오픈런과 재료비 폭등까지 불러일으켰던 '두쫀쿠(두바이 쫀득 쿠키) 열풍'이 점차 사그라들고 있다. 대형마트·편의점 등 대기업들이 잇달아 두쫀쿠 관련 제품을 내놓으면서 희소성이 떨어졌다는 평...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