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NH농협은행, 급여 해외송금 외국인에 상품권 등 증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H농협은행은 다음 달 30일까지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가위 한마당! 외국인 급여 해외송금 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기간에 건당 미화 300달러 상당 이상의 급여를 해외로 송금한 외국인은 추첨을 통해 ▲ 농촌사랑상품권 100만원(1명) ▲ 농촌사랑상품권 50만원(2명) ▲ 농촌사랑상품권 10만원(10명) ▲ 농촌사랑상품권 1만원(10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외국인 급여 해외송금은 외국인이 국내에서 받은 보수 또는 소득을 해외로 보내는 것으로, 동일인 기준 연간 미화 5만달러 이내라면 별도 증빙서류 없이 해외송금이 가능하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특히 NH스마트뱅킹을 이용하면 '거래 외국환은행 지정' 신청부터 해외송금까지 업무를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처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NH농협은행, 급여 해외송금 외국인에 상품권 등 증정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마켓PRO] Today's Pick : "KT, 신고가 이어질 것…상반기 좋다"

      ※Today's Pick은 매일 아침 여의도 애널리스트들이 발간한 종목분석 보고서 중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가 변경된 종목을 위주로 한국경제 기자들이 핵심 내용을 간추려 전달합니다.👀주목할 만...

    2. 2

      "BGF리테일, 두쫀쿠 수혜주…경쟁력 회복 감안 목표가 상향"-신한

      신한투자증권은 11일 BGF리테일에 대해 편의점 경쟁력회복으로 실적 추정치를 상향한다면서 목표주가를 기존 14만5000원에서 15만5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투자의견 '매수'도 유지했다.이 증권사 ...

    3. 3

      "KT, 올해 주주환원 확대 기대감 유효…목표가↑"-SK

      SK증권은 11일 KT에 대해 "올해 주주환원 확대 기대감이 유효하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6만3000원에서 7만2000원으로 상향하고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이 증권사 최관순 연구원은 "KT는 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