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산로봇랜드 개장 3주년…영화 할인·팝콘 무료 제공 행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마산로봇랜드 개장 3주년…영화 할인·팝콘 무료 제공 행사
    경남마산로봇랜드는 테마파크 개장 3주년을 맞아 오는 9월 중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한다고 30일 밝혔다.

    로봇랜드는 9월 3일부터 7일까지 테마파크 입장 티켓 발권 때 부산·경남 메가박스 7개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 할인권과 미니 팝콘 쿠폰을 제공한다.

    9월 5일부터 8일까지는 로봇랜드를 방문한 어린이 1천명(선착순)에게 가방 안전덮개를 제공한다.

    경남도교육청이 개발한 가방 안전덮개는 스쿨존 내 안전사고 발생을 낮추기 위해 도입된 교통 안전용품이다.

    로봇랜드는 가을축제 '신비한 로봇랜드'도 준비하고 있다.

    축제에서는 보랏빛의 '아스타 국화'와 LED 조명이 어우러진 '신비한 정원', 으스스한 분위기의 '할로윈 공동묘지'가 조성된다.

    이밖에 타이탄 로봇쇼, 로봇 마차 퍼레이드, 드론 라이트쇼 등 로봇 관련 콘텐츠도 가을 나들이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로봇랜드 관계자는 "개장 3주년을 맞아 여러 혜택과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이벤트와 혜택으로 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박나래, 8시간 경찰 조사받았다…"심려 끼쳐 죄송" [종합]

      개그우먼 박나래가 20일 경찰 조사를 받고 8시간여 만에 귀가했다. 박씨는 전직 매니저들에 대한 '갑질'과 불법 의료행위 의혹을 받고 있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오후 3시부터 오후 ...

    2. 2

      처갓집 가맹점주들, 공정위에 배민·가맹본부 신고

      법무법인 와이케이(YK)가 처갓집양념치킨 가맹점주협의회를 대리해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과 가맹본부인 한국일오삼을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했다고 20일 밝혔다.배민은 &ldq...

    3. 3

      [속보] 검찰, '돈봉투 의혹' 송영길 2심 무죄에 상고 포기

      [속보] 검찰, '돈봉투 의혹' 송영길 2심 무죄에 상고 포기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