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기흥행 '탑건2' 개봉 71일째 800만 돌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기흥행 '탑건2' 개봉 71일째 800만 돌파
    톰 크루즈 주연 블록버스터 '탑건: 매버릭'(이하 '탑건 2')이 개봉 71일째인 31일 오후 누적 관객수 8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가 전했다.

    지난달 31일 700만 관객을 돌파한 '탑건 2'는 한 달 만에 100만 명을 추가 동원했다.

    '탑건 2'는 지난 6월 22일 개봉한 뒤 지금까지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며 장기 흥행 중이다.

    팬데믹 이후 개봉한 외화 중 최고 흥행작이자 톰 크루즈 출연작 가운데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한 작품이라는 기록도 세웠다.

    '탑건'(1986) 후속작으로, 매버릭(톰 크루즈 분)이 미 해군 조종사 훈련학교에 교관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신예은, '입꼬리 요동치게 만드는 애교 폭탄'

      배우 신예은이 11일 오후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디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엔하이픈, '심쿵 유발하는 멋진 남자들'

      그룹 엔하이픈이 11일 오후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디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보이넥스트도어, '멋진 슈트핏 뽐내며~'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11일 오후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디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