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는 무너진 피부 컨디션 회복을 위해 피부 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받은 ‘익스트림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얼베리어의 스테디셀러인 ‘익스트림 크림’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깊은 보습력을 전해 ‘피부 장벽 보습 크림’으로 유명하다.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임을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았다. 이로 인해 피부장벽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 것.

네오팜의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Omega-ceramide-16)'를 포함한 트리플 세라마이드 성분을 20,000ppm 함유한 ‘익스트림 크림’은 외부 환경에 의해 무너진 피부 속 공간을 촘촘하게 메워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특히, 임상을 통해 제품 사용 전 대비 2배 빠른 피부 장벽 개선율과 5일 만에 정상 피부 장벽 기능 효과를 나타내며 전문성을 입증했다.

또한, 바이옴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자작나무에서 유래된 보습 성분인 아쿠아씰 성분이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아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약산성 저자극 처방은 물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리얼베리어는 ‘익스트림 크림’이 피부 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받은 것을 기념해 공식몰 네오팜샵에서 파이브데이 챌린지(5-day challenge) 이벤트를 9월 19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한다. 선착순 5,000명에게 익스트림 크림 25ml를 증정하며, 제품 사용 후 포토 리뷰 게재 시 본품(50ml)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몰 네오팜샵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