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단독 콘서트 본격 카운트다운…뒷모습 포스터로 특급 스케일 예고


MC몽이 새로운 포스터로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30일 "MC몽이 오는 10월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 -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의 개최를 앞두고 다양한 무대와 구성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는 커다란 기계 앞에 서 있는 MC몽의 뒷모습을 담고 있다. 뒷모습만으로 그의 압도적인 포스가 전해져 이번 콘서트의 스케일과 레퍼토리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몽스터 주식회사 -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은 MC몽이 10개월 만이자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특히 핼러윈 콘셉트의 브랜드 공연인 '몽스터 주식회사' 타이틀로는 약 3년 만이라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MC몽은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흥겨운 히트곡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과 열기를 공유할 예정이다. MC몽 특유의 열정적인 무대 매너와 관객 참여형 이벤트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관전 포인트다.

개최 전부터 다양한 버전의 포스터로 알찬 공연을 예고한 만큼, '몽스터 주식회사 -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은 세대를 뛰어넘어 모든 관객들에게 감동과 희열을 안겨줄 전망이다.

'2022 MC몽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 -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은 오는 10월 22일, 23일 오후 6시에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진행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