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식물성 유기농 원료로만 엄선한 예비맘 맞춤 솔루션!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이너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임산부와 신혼부부, 수유부에게 태아의 성장에 필요한 근본적인 영양을 채워줄 수 있는 ‘유기농 엽산’을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임산부가 챙겨야 할 많은 영양소들이 있지만 그 중 엽산은 ‘꼭 챙겨야 하는 영양소’로 분류된다. 태아의 성장, 뇌신경과 중추 신경계 형성 등에 엽산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엽산을 제대로 섭취하지 못할 경우 태아 성장이 지연되거나 조산, 체중 미달, 태아 신경관 결손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임산부에게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엽산은 임신 전부터 임신 기간, 그리고 출산 후 까지 꾸준하게 섭취해야 하며, 장기간 꾸준히 섭취해야 하는 만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제품을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

‘에이토솔루션’은 가임기부터 수유기까지 임산부가 장기간 섭취를 권장하는 특징을 참고해 부원료를 포함한 전체 원료 100%를 식물성 유기농 원료만 추출한 유기가공인증을 받은 ‘유기농 엽산’을 선보였다. 특히, 제조하는 과정에서 생산성이나 제품 안정화를 위해 첨가되는 화학부형제, 맛과 향을 내는 감미료, 합성향료 등의 첨가물을 모두 배제한 것. 또한, 태아의 건강이 걱정되는 임산부가 섭취하는 영양제인만큼 합성 첨가물은 물론 잔류 농약이나 방사선 조사 및 유전자 변형 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원료만 담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또한, 엽산과 비타민B12, 비타민D의 1정 함유량이 임산부 권장 섭취량 이상이라 간편하게 필요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기농 엽산 1정에 들어있는 엽산의 양은 800㎍으로, 상추 93장, 데친 시금치 10접시, 오렌지 15개에 들어있는 엽산과 같은 양이다. 임산부의 일일 영양성분 섭취 기준치가 다소 높더라도 하루 1정 섭취를 통해 하루에 권장량 충족이 가능한 것. 엽산 외에도 비타민B12 4.8㎍, 비타민D 25㎍이 들어있어 임산부의 영양제 선택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다.

에이토솔루션 관계자는 “엄마와 아이의 건강을 생각해 자연에서 찾은 본연의 건강함과 식물 영양을 그대로 담고자 하였다”며 “균형 잡힌 영양을 100% 유기농 원료로 배합하여 안심하고 섭취 가능한 유기농 엽산과 함께 건강한 출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토솔루션 유기농 엽산’은 에이토솔루션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