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최고급 주거 공간 ‘라펜트힐’이 영앤리치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지하 3층~지상 22층, 2개 동, 전용면적 201~244㎡ 총 72세대 규모로 지어지는 이 단지 역시도 희소성, 차별화, 프라이빗 이 세가지 요소를 모두 담고 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계동 870-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라펜트힐’은 전 세대 대형 평형 펜트하우스로 구성했다.

내부 설계도 차별화됐다. 전 세대에 대형 테라스를 배치해 개인 정원, 홈카페, 취미 공간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내부 인테리어에는 최고급 주택 또는 호텔에서나 볼 수 있었던 외산 가구들이 적용될 예정이다.

프라이빗하고 여유롭게 생활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라펜트힐’은 각 라인별로 엘리베이터를 배치해 프라이빗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각 세대마다 전용 엘리베이터 홀을 특화해 입주민들은 전용 공간에서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다. 또 실내에는 개인 공간(침실)과 공용 공간(거실, 주방)의 동선을 분리해주는 사생활을 존중할 수 있는 현대적인 평면 구성을 적용한다.

단지 내부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맞춤형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해 그들만의 소사이어티를 형성할 수 있다. 입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릴렉스 피트니스 공간이 조성되며, 필라테스 룸과 요가&명상 룸으로 구분해 취향에 맞춰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독립적인 공간에서 소모임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스튜디오도 마련해 여가생활은 물론 여유로운 삶의 만족까지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라펜트힐’은 10월 중 일반적인 견본주택과는 다른 프라이빗 라운지를 오픈하며, 사전예약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문의 : 1533-3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