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트레저, 새 앨범 재킷 촬영 현장 공개…성장 비주얼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트레저, 새 앨범 재킷 촬영 현장 공개…성장 비주얼 '눈길'


    트레저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엿보게 하는 새 앨범 재킷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낮 12시 공식 SNS에 트레저의 자체 제작 콘텐츠 'T.M.I' (Treasure Maker Interaction) 26화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미니 2집 'THE SECOND STEP : CHAPTER TWO' 발매를 맞아 색다른 변신에 나선 트레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헤어, 패션 등 스타일링적으로 새롭게 시도한 부분을 직접 소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도영은 머리카락을 파랗게 물들여 에너제틱한 매력을 극대화했고, 아사히는 2년 만에 염색에 도전하며 트레저메이커(팬덤명)를 설레게 했다. 최현석은 액세서리를 레이어드한데 이어 큐빅으로 포인트를 줘 힙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준규와 소정환은 과감한 페이스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이들은 눈가 근처에 글씨를 써 내리거나 별 그림을 수놓으며 각양각색 개성을 뽐냈다. 그런가 하면 지훈은 붉은빛 매니큐어와 머리칼 사이 장식으로 짙은 인상을 남겼다.

    데뷔 이후 첫 탈색에 도전한 윤재혁은 눈부신 금발로, 하루토는 팬들이 바라던 흑발로 변화를 줬다. 활동 때마다 다채로운 헤어 컬러를 선보였던 요시는 은발을 선택, 시크한 감성을 자아냈다. 여기에 독특한 소품 및 화려한 의상을 더하며 보는 즐거움을 배가했다.

    트레저는 "전체적으로 스타일이 변했다. 성숙해지기도 했다"며 "저희의 이런 새로운 모습을 트레저메이커가 얼마나 좋아해 주실지 걱정 반 기대 반이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트레저의 미니 2집 'THE SECOND STEP : CHAPTER TWO'는 지난 4일 발매 첫날 아이튠즈 앨범차트 15개국 1위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HELLO'는 라쿠텐, 라인뮤직, AWA 등 일본 주요 차트에서도 정상을 밟았다. 'HELLO' 뮤직비디오는 트레저표 힐링 에너지와 위로, 멤버들의 성장 비주얼을 고스란히 담아냈다는 호평 속 유튜브에서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를 차지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투자 세제 지형 격변…'배당 분리과세' 유불리 따져야 [고정삼의 절세GPT]

      <고정삼의 절세GPT>에서는 독자들이 궁금해할 세금 관련 이슈를 세법에 근거해 설명합니다. 22회는 윤나겸 아우름웰스앤택스 대표 세무사와 함께 올해부터 달라진 세제에 대해 알아봅니다.>올해부터 기업의 법인세율이 1%...

    2. 2

      "하루 20시간 써요"…요즘 부모들 난리 난 '300만원 아기 헬멧'

      아기의 머리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 준다는 '두상 교정 헬멧'이 개당 200만~300만원에 이르는 고가에도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신생아 머리의 특정 부위가 납작하게 눌리는 사두증 진단이 늘고 ...

    3. 3

      다이소 또 일냈다…5만원짜리 5000원에 팔더니 '품절 대란'

      다이소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협업해 선보인 화장품 '줌 바이 정샘물'이 출시 직후부터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10일 다이소몰에 따르면 이날 오전 기준 스파츌라 파운데이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