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반시 맛보며 코미디 감상하세요"…청도 반시·코미디 축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반시 맛보며 코미디 감상하세요"…청도 반시·코미디 축제
    경북 청도군은 오는 14∼16일 청도야외공연장 일원에서 씨없는 감인 청도 반시를 소재로 한 '2022 청도반시축제'와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을 연다.

    '주홍빛 반시 맛에 반하고, 주홍빛 청도 멋에 빠지다'를 주제로 열리는 반시축제에서는 황금반시 찾기, 이색가요제, 감물염색패션쇼, 반시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반시퀴즈왕 등 반시 관련 게임과 감물 염색 체험, 감식초 족욕 체험, 감잎차 다도 체험 등도 마련된다.

    '으랏차차! 꼭두야 함께 웃자'를 주제로 열리는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에는 TV 프로그램 웃찾사나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 등이 출연해 코로나19에 지친 지역주민과 관광객에게 웃음과 행복을 선사한다.

    또 중국 곡예 서커스와 개그가 결합한 산둥성 기예단, 마술쇼, 김연자·홍진영 등 인기 가수 공연도 이어진다.

    이 밖에도 야외광장에는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코미디포토존, 코믹만화방, 서커스 놀이터, 추억의 오락실 등을 운영한다.

    김하수 군수는 6일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행사인 만큼 많은 관광객이 청도를 찾아 다양하게 즐기면서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괴테아눔과 젠틀몬스터 사옥, 사람 마음까지 설계한 건물들의 비밀

      ‘건물을 어떻게 지어야 할까?’라는 고민을 하면서, 그 생각의 근원이 신의 계시로까지 연결된다면 너무 나간 것일까? 신의 지시가 아니라 사람의 생각으로, 사람이 다다를 수 있는 지성으로...

    2. 2

      임성근, 식당 오픈 취소? "매매 현수막, 사실은…" 입 열었다

      셰프 임성근이 준비 중인 식당 개업이 차질 없이 진행 중이다.임성근 측 관계자는 3일 한경닷컴에 "온라인을 통해 확산되고 있는 '매매' 현수막은 식당 옆의 땅과 관련된 것이다"라며 "식당을 접는다는 것...

    3. 3

      "일본 대신 한국"…춘제 앞두고 방한 중국인 급증

      중·일 갈등이 이어지면서 중국 정부가 일본 여행 자제를 거듭 권고하는 가운데, 일본 대신 한국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이 빠르게 늘고 있다. 특히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제(음력 설) 연휴를 앞두고 방한 수요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