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기도 우수시장 박람회' 4년 만에 7∼9일 양평서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도는 오는 7∼9일 양평 용문천년시장에서 '경기도 우수시장 박람회'를 연다고 6일 밝혔다.

    '경기도 우수시장 박람회' 4년 만에 7∼9일 양평서 개최
    경기도 우수시장 박람회는 2018년 군포에서 열린 뒤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발병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된 뒤 4년 만에 열리게 됐다.

    올해 8회째인 경기도 우수시장 박람회는 경기지역 31개 시군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열리는 행사다.

    올해 행사는 경기도와 양평군이 주최하고 경기도상인연합회와 용문천년시장상인회가 주관한다.

    행사장은 전통시장 특화상품 홍보·판매관, 먹거리 및 체험 부스 등이 마련돼 각 지역을 대표하는 먹거리와 특산품을 만날 수 있다.

    행사장 곳곳에서는 지역예술단 공연, 초대 가수 공연, 거리공연, 어린이뮤지컬, 서커스 및 버블쇼, 마술쇼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상인 노래자랑, 상인 동아리 경진대회, 시장별 특화상품 경진대회, 팔씨름 대회 등 이벤트도 풍성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주말에만 7건…폭풍 SNS 정치

      이재명 대통령은 지난달 31일부터 1일까지 자신의 X(옛 트위터)에 부동산 시장 관련 글 3개를 포함해 총 7건의 게시글을 남겼다. 지난달 25일 6건의 게시물을 올린 것을 시작으로 1주일간 총 29건의 글을 게시했...

    2. 2

      與 '자사주 소각 의무화' 3차 상법 개정 이달 처리

      더불어민주당이 2월 임시국회에서 ‘3차 상법 개정안’(자사주 소각 의무화)을 처리하겠다고 1일 공식화했다. 이번주부터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서 논의에 들어가는 가운데 늦어도 이달 안에는 본회의를 ...

    3. 3

      이해찬 장례 끝나자 '명청대전' 재점화…혁신당 합당 반대 목소리 '봇물'

      이해찬 전 국무총리의 장례 절차가 마무리된 1일 더불어민주당 내부에서 정청래 대표가 추진 중인 조국혁신당과의 합당에 반대하는 목소리가 동시다발적으로 터져 나왔다. 합당 논란뿐 아니라 ‘1인 1표제&rsqu...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