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플라이강원, 첫 취항 베트남 노선 인바운드 예약 100% 육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첫 취항을 1주일가량 앞둔 플라이강원의 베트남 노선 인바운드 예약률이 100%에 육박하고 있다.

    플라이강원, 첫 취항 베트남 노선 인바운드 예약 100% 육박
    6일 플라이강원에 따르면 오는 13일 첫 취항하는 양양∼하노이 노선의 인바운드 예약률이 93%에 달하고 있다.

    예약 승객의 99%는 베트남 현지인들이다.

    플라이강원 관계자는 "베트남 현지 여행사를 통해 강원도 관광을 계획하고 있는 베트남 국민의 관심이 높은 예약률로 이어지고 있다"며 "지난 6월부터 시행한 양양국제공항 무사증 입국제도도 한몫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플라이강원은 오는 13일과 14일 양양공항에서 하노이와 호찌민 노선 취항식을 하고 14일과 15일에는 베트남 관광객 입국환영식을 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30일 일본 나리타 노선 첫 취항과 다음 달 17일 대만 타이베이 노선 재취항도 준비 중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부모님 직장 있는 한국에 와 보고 싶었어요"

      영원무역그룹은 숙명여자대학교와 협력해 방글라데시와 베트남 사업장에서 근무하는 현지인 직원 여대생 자녀를 한국으로 초청하는 글로벌 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참가 학생들은 1월 19일부터 26일까지 7...

    2. 2

      디지털자산 시장에 고도성장기 규제를 적용한다면 [한경 코알라]

      코인, 알고 투자하라!한국경제신문의 암호화폐 투자 뉴스레터 '코알라'에 실린 기사입니다.매주 수요일 아침 발행하는 코알라를 받아보세요!무료 구독신청 hankyung.com/newsletter&...

    3. 3

      신세계百, 기순도 명인과 함께 '장담그기' 체험 프로그램 선보여

      신세계백화점은 대한민국 전통장 분야의 대표 장인인 기순도 명인과 함께하는 체험형 프로그램 ‘나만의 장 만들기’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내달 14일까지 참가 접수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