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해 기상악화…인천∼섬 9개 항로 여객선 운항 통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해 기상악화…인천∼섬 9개 항로 여객선 운항 통제
    서해 기상악화로 10일 인천과 섬을 잇는 14개 항로 가운데 9개 항로의 여객선 운항이 통제됐다.

    인천항 운항관리센터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10분 현재 풍랑주의보가 내려진 인천 앞바다와 먼바다에는 3∼5m의 높은 파도가 일고 초속 12∼18m의 강한 바람이 불고 있다.

    이에 따라 인천∼백령도와 인천∼연평도 등 9개 항로를 오가는 여객선 13척의 운항이 통제됐다.

    강화도 하리∼서검 등 4개 항로의 여객선 5척은 이날 정상 운항할 예정이며 영종도 삼목∼장봉 항로의 여객선은 선원이 부족해 휴항한다.

    인천항 운항관리센터 관계자는 "선착장에 나오기 전 선사에 여객선 운항 여부를 먼저 문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안성재 "이런 티켓 가짜입니다"…'모수 사칭' 사기 경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인 안성재 셰프가 자신이 운영하는 식당 '모수서울'을 사칭한 가짜 식사권에 주의를 당부했다.안 셰프는 10일 자신의...

    2. 2

      한파 속 '시민의 발' 멈추나…서울 시내버스 노사, 오늘 막판 조정

      한파가 이어지는 가운데 서울 시내버스가 멈출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서울 시내버스 노사가 파업 예고일로 밝힌 13일을 하루 앞두고 막판 협상에 나서면서다. 협상 결과에 따라 시민 교통 불편 여부가 갈릴 전망...

    3. 3

      검찰, 2024년 '김병기 아내 법인카드 의혹' 내사 착수

      검찰이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의원 아내의 법인카드 유용 의혹에 대해 2024년 11월 내사(입건 전 조사)에 착수했지만, 아직 결론을 내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1부(이희찬...

    ADVERTISEMENT

    ADVERTISEMENT